http://toloverulove.blog121.fc2.com/blog-entry-2869.html


일본쪽에서도 이미 야부키 선생의 과거 전례를 들어서.. 모친으로 나올 유력 히로인을 꼽는군요. 저도 나온다면 블랙캣의..




세피리아 아크스 (セフィリア アークス)


가 나오지 않을까 싶군요. 이름이 세피리아 데빌룩 이라고 개명되어서랄까요?ㅋ 지금까지 나온 뒷모습형태의 그녀나 그녀의 블랙캣에서의 묘사를 보면 라라와 가장 근접해있고 뒷모습역시 가장 유력한 히로인이라고 할수 있을겁니다. 게다가 어린시절 모습에서도..




모모와도 많이 유사하지 않나요?ㅋ




이런점들을 고려해보면 곧 나오실 라라-모모-나나 세자매의 어머니는 바로 그녀가 되지 않겠는가 하는 점이 일본에서도 유력하지만 블랙캣에서 은연중에 야부키 선생이 캐릭터를 채용하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충분하지 않나 싶습니다. 가장 유사유력하니까요.


물론..




에키도나 파라스(エキドナ=パラス)


도 있지만.. 얘는 작중에 등장할때 유사성을 찾기 어려운 형태로 나왔기 때문에 과거 모습만으로 평가하기에는 좀 무리가 있다고 봅니다. 




별로 안닮았잖아요?;;


음흉한 성격은 모모가 닮긴했어도요.. 따라서 세피리아가 곧 나와서 NTR를 시전하실지는 모르겠습니다만..ㅋㅋㅋ 세피리아가 정말 많이 다들 유력하게 보고 있는 49화의 리토의 장모님이라는 주인공이 되지 않을까 싶군요.


다만 세피리아의 머리는 아시다시피..




백금의 머리색을 갖고 있습니다. ToLOVEる ダークネス에서는 아무래도 딸들에 맞는 분홍색으로 머리가 변경되지 않을까 싶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