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에 갔다가 상당히 놀랍지만 동시에 당연하게 예상했던 좌익들의 모습의 실체를 본것 같습니다.


http://panzercho.egloos.com/11132985


팬저님 블로그를 갔다가 역시나 빨갱이들 다운 것들을 봤네요. 해방직후때도 좌익빨갱이들은 전향자들에 대한 배신행위를 결코 묵과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그들의 기본적 이념사상인 종북사상과 더불어서 반미-반한에 대한 사상적 이념이 뒷받침하지요. 이런 폐쇄적인 문화와 비현실적 이념주의에 빠져있는 조직은 저런식으로밖에 조직을 유지할수 밖에 없습니다. 이는 우리가 북괴를통해서 극명하게 알수 있는 일입니다. 북괴는 개방하면 망하는 체제입니다. 이는 대한민국 좌파들도 마찬가지지요. 대한민국 좌파들은 이념주의에서 벗어나는 그 순간 좌파로서의 존재가치를 상실하게 됩니다. 이는 그들 스스로가 지난 역사에서의 이념주의나 이념주의 투쟁에서도 잘 볼수 있습니다. 결코 그들은 


종북-친중-반한-반미


이 4대 이념주의에서 결코 벗어날수도 없을뿐더러 벗어났다고 스스로 말해도 벗어난 척밖에 못합니다. 이는 독일과 일본의 적군파들의 현실을 통해서도 극명하게 볼수 있는 문제로서 북괴멸망후 그들은 독일과 일본의 적군파와 같은 현실이 되던지 아니면 반정부투쟁의 게릴라들이 되던지 양자택일의 문제만 남아있을뿐입니다. 정말 전향한다고 해도 문제는 자기들이 그렇게 욕하고 지랄하는 존재로 전락한다는 것 밖에 안되는 것입니다. 영화 바더 마인호프에서 아주 명확한 대사 한줄이 있습니다. 항상 저도 이 대사를 결코 잊지 않게 되던데.. 바로..



이게 명답이지요. 저들은 균열속에서밖에 살 수 없으니까 증오와 미움만을 강조하며 그것으로 선전하는 것이지요. 북괴의 체제유지의 선전을 봐도 답이 나오는 일입니다. 지금의 아베내각의 일본 극우파가 그러했고 과거 연합적군과 적군파가 그랬습니다. 위에 전 통진당원이라는 양반의 글을 더 확인해보니..


http://www.ilbe.com/4346075562


이런 글까지도 당사자가 올렸더군요. 


좌익들은 애초에 96년 한총련 폭동사태때와 마찬가지로 달라진게 없습니다. 괴벨스 선전이나 공산주의 선전에 능숙하여 하는 척만 할뿐이지요. 자유 민주주의는 알아도 자기자신들의 무책임적인 자유만이 보장되어야만 한다고 하는 존재들이니 당연하겠지요. 그러니 자기들 외 다른 사람들을 아래로 보는 선민의식이 강하고 자기들만이 절대 선이라는 의식이 분명하게 강한게 대한민국 좌익입니다. 좌파라고 불리기도 힘든 존재가 바로 이러한 이유겠지요. 어느나라 좌파도 자국을 부정하지 않는데 이들은 자국을 부정합니다. 조국자체를 부정하는건 결국 반역입니다. 이는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만고불변의 사항이기도 하죠. 그러니 부림사건때 좋은 날이 오면 검사님과 자기자신의 위치가 바뀔것이라는 말을 했던게 훗날에 다시 나오기도 한 이유가 무엇인지 곰곰히 봐야할 문제일겁니다.


단지 한국에서는 배후와 그 배후에게 조종당하는 홍위병들이 존재한다는 것이 극명할뿐이고요. 혹은 이럴겁니다. 나도 좌파인데 나는 저들과 다르고 저런 이념적 사상을 갖고있지 않다라고요. 그런데 말이죠.. 저들이 큰소리내게 만들도록 침묵하고 방관하는 선이 된걸 기억하라고 전 말하고 싶습니다.


히틀러 관련해서나 나치관련해서의 영화를 보면 항상 이런 말이 강조됩니다.


선의 방관은 악을 꽃 피운다.


독일의 나치집권때인 1930년대가 그러했고 오늘날 이슬람의 모습이 그러하지요. 그리고 대한민국에서 대한민국의 경제와 번영 그리고 자유민주주의를 거머리처럼 빨아먹으면서 살아가는 좌익들을 방관하고 되먹지도 않은 표현의 자유를 마음대로 확대해석해서 침묵하고 침묵의 동조를 한 좌파들의 현실입니다. 


독일 영화 바더 마인호프/ 일본영화 실록 연합적군 


이 두개만 봐도 대한민국의 통진당의 모습이나 좌파들의 현실을 눈에 볼수가 있습니다. 동시에 사이비종교들의 모습이나 북괴의 모습이 뭔지도 알수 있지요. 왜 전 팬저님이 자꾸 세월호 사건에서 어디서 튀어나오는지 모르는 잠수함 충돌설에 대해서 열심히 반박하시는지 잘 몰랐습니다. 황당한 주장이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지도 몰랐는데.. 역시나 반역도당들 다운 짓거리를 하고 있어서 나온 것이라는걸 알게 되더군요. 하긴 그러니 천안함 폭침사태때 대한민국 좌파들이 행한 짓거리가 뭔지만 봐도 알수 있는 대목일테니까요. 그래놓고 뻔뻔하게 그 단체가 병영문화 개선 운운하고 있다는 사실이 전 대단히 불쾌할 지경이거든요.  정말 북괴판 슈타지문서가 전 정말 가장 기대되는 이유가 너무나 예상했던 모습들 그리고 더 명확하게 밝혀지는 진실이 강화되면 강화될수록 그들의 발악과 우리가 볼 신선한 충격이나 파급이 무엇일지 예상되면서도 궁금하거든요.


스스로 적대적 제휴를 만들어서 그것으로 선전선동과 정치쇼 및 행동을 한다는 의미가 무엇인지는 스스로 판단해서 비판해야할겁니다.


개인적으로 저렇게까지 살해위협을 받은 걸 보면.. 신변걱정이 됩니다. 보호프로그램이라도 요청을 해야하는거라 봐야할지..일본 넷우익들도 이런 수준까지 와있는지라.. 역시 똑같은 종자들끼리는 어쩔수 없는것 같습니다.(물론 일본 우익들의 경우 이미 이런 짓거리를 열심히 해왔었고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48,932
Today : 223 Yesterday : 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