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봤습니다. 아오.. 개같은 방통위 때문에 정말 로딩시간부터 지랄같이 느려서.. 하시는 분들은 사실 플래쉬게임형태에서의 로딩이 답답하게 느리면 초반부터 진빠진다는걸 아실겁니다. 그래서 사실 처음에 안되는건줄 알았습니다;;




프롤로그에서부터 주인공이 누군지 뻔히 보이는 애가 치한질하다가 자신이 치한을 한 여성에게서 뭔가 제안을 받습니다. 여성의 성(性)을 목적으로 부와 함께 거머쥐게 하겠다고 말이죠. 기 드센 여성 투사들과 싸워서 따먹으라는 소리입니다 한마디로요. 그걸 수락하면서 게임이 시작됩니다.



게임에서 성가신게 뭐냐면.. 로딩이 상당히 느립니다. 어쩔수 없는 부분이라서 방통위가 DMM을 해제하지 않는이상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게임은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처음에 이거 과금나오는거 아닌가 했는데 무료더군요. 다만 유료를 할 수 밖에 없게 만들어 놓긴 했습니다. 일본쪽에서의 평을 보면 포인트 요금이 상대적으로 비싸다라는 느낌이라는 평론이 상대적으로 많은 편입니다만.. 저는 그냥 무료로 하는데 무료로 하니까 상대적으로 힘든게 있긴하죠.


간단하게 본다면 던전 앤 파이터(D&F)에서 아바타+앰블럼+강화 3종 세트가 전혀 없는 상태에서 진행하는 것과 같다라고 할수 있을겁니다.




메인화면입니다. 정면에 있는 히로인은 공략한 히로인들을 올릴수 있는데 초반에 연습용으로 공략당한 히로인이 올라옵니다. 좌측 상단에 레벨과 속칭 피로도라는게 존재합니다. 무료이용자의 경우 저 피로도가 채워질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처음에는 3시간 그리고 두번째부터는 9시간으로 늘어납니다. 채워지는 시간이 말이죠. 포인트를 구매해서 아이템을 구매해야지 저걸 바로바로 올릴수 있는 것으로 기억합니다.


상대적으로 유료의 포인트 개념들이 많이 적용되어 있어서 결제 안하고 하면 하기가 좀 많이 껄끄럽습니다. 어렵거나요.




게임은 대략 이런식으로 진행됩니다. 진짜 카드모양의 형태에서 적용하는데 쉬운 편입니다. 카드게임 아예 몰라도 할수 있지요. 게임진행은 솔직히 말해서..레벨업과 더불어서 카드 모으기를 먼저해주게 합니다.



미션 하나에 스테이지가 총 3개 존재합니다. 두번의 엑스트라 히로인들과 싸우고 나서야 마지막에 메인 히로인과 싸우는 방식입니다. 그동안 레벨업도 하고 카드도 주면서 카드도 업그레이드 하면서 올라가면 상대적으로 쉽게 공략히로인을 공략할수 있지요.




이런식으로 카드를 얻고 경험치를 얻으면서 진행하는 겁니다.




그리고 다른 카드와 합성해서 레벨과 능력을 업그레이드 할수있는 것도 있긴 하지만 사실 카드가 안나오는 경우도 있어서 노가다를 해야하는 것도 있습니다. 안하면 다음 공략 히로인때 엑스트라 히로인을 상대로도 고전합니다. 진짜로 업그레이드 안한 카드는 세너방에 그대로 다운되니까요.



현재 공식적으로 나온 스테이지의 공략 대상들입니다만.. 더 늘어날것 같더군요. 참고로 미션 3 이후부터가 빡세집니다. 왜냐하면 미션 하나당 스테이지가 기존의 3개에서 4개로 늘어나는데다가 최종보스인 메인히로인이 한번에 격퇴가 안되는 경우가 생기거든요. 혹은 엑스트라 히로인2~3명을 물리치고나서 등장하기도 하니까요.




싸움에서 이기면 H이벤트로 들어가는데 저기 옆에 있는 아이템을 활용해야합니다. 문제는 손빼고는 아이템들 전부가 유료아이템들이라는게 문제죠. 30번의 클릭내로 공략을 해야하는데 무료로 하는 사람들은 다 공략해놓고 히로인이 도망을 가는 경우가 있어서 다시해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무턱대고 했다가는 30회내로 2000포인트 달성 못해서 굴복실패를 할수 있지요.


물론 저기까지 가서 마무리를 하면 당연하게 우리가 아는데로 크림슨 게임들의 공식대로 그대로 H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기존에 나왔던 히로인들이 많아서 기존의 CG만 있는거 아니냐 라고 할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사실 그랬거든요. 그런데 추가적인 CG들이 존재합니다. 물론 CG그대로도 나오긴하는데 주로 새로운 CG들이 나오는 편입니다.



다른분들보다 늦게 DMM 게임을 한번 해보게 되었습니다만.. 한 게임한번 하는데 한 30분정도? 해보고 있었는데 해보면 재미는 있네요. 성인용이라서 성인만 즐겨야겠지만요.


개인적으로 이 게임하면서 느낀게 뭐냐면.. PC용 게임으로 나올때 한번 세계관을 합쳐서 히로인들이 등장하는게 어떨까? 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지금 이 게임이 그러한데 해보면 흥미롭거든요.ㅋ 하렘엔딩도 나오면 좋을것 같고 말이죠.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1,361,212
Today : 122 Yesterday :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