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엔 마지막화라는 26화에서 나와서 난리가 났던데..




예상 피해범위라고 합니다만.. 사실 저 범위보다 더 나옵니다. 20메가톤짜리라서요.


그리고..



마테리얼 버스트 발동!







진해항에 대한 전략마법 공격 발동! 




소멸후 모습..


애니속에서 피해범위를 상대적으로 많이 줄여놓은것 같습니다만..


 20메가톤짜리 핵무기와 같은 위력의 무기라면 저런 피해범위가 나오긴 어렵습니다. 실제 20메가톤 짜리라면 부산광역시 까지 완전하게 복사열과 열폭풍이 몰아치기 때문에 저 주변의 밝은색의 시가지 표시지역들은 살아 남을수가 없죠. 저 범위 폭발력공격은 사실 20메가톤짜리라고 보기 어렵습니다. 애니에서는 아마 원작 소설의 민간인피해 없는 운운등을 피하고자 규모를 최소화한 것입니다. 실제 20메가톤짜리는 위력이..



이게 15Mt에서 20Mt의 위력입니다. 절대 저런 수준의 규모가 나오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미지속의 폭발력이 나오려면.. 대략 60~150Kt급 사이의 핵공격이 저정도의 위력을 갖습니다.




이미지는 150Kt급의 위력입니다.


결국엔 그렇게 사람들이 말많이 하던 진해항 공격이 마무리를 장식하면서 할로윈 파티인지 나발인지로 칭송한다는 개소리로 마무리를 하더군요. 인류멸절에 가까운 마법공격을 해놓고 칭송이라.. 하긴 뭐 작가의 극단적인 자위물 장르라고 하니 저런 멍청한 헛소리는 가능한게 아닌가 싶군요.


사실 이런 자위물 문제는 한국에서도 흔히 볼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가 아주 인상적인 위와 유사한 짓을 하지요.  어떻게보면 저는 과거에서 그렇지만 일본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마지막 부분을 똑같이 보는것 같아서 그냥 웃음밖에 안나옵니다.





http://yaraon.blog109.fc2.com/blog-entry-26474.html


게임속에서 서비스씬을 암만 보여줘도 이 작품자체는.. 그냥 엿이나 드세요 입니다. 주제실종 하나만으로도 이미 병신전개라는건 뻔한거니까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