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 이번에도 교복이 또 바뀌고 음성+인격 추가에 헤어스타일 추가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솔직히 H씬 좀 추가해준것 외에는 3P라든지.. 하라보테(腹ボテ)든지 주면 좋을텐데.. 그런 시스템은 잘 못주는것 같더군요. 아무튼.. 3만원짜리 확장팩 하나 나오긴했는데..




교복이 확장팩1에서는 동계 교복에 해당하는 캐쥬얼한 복장에서 어떻게보면 한국에서는 춘계복장에 가까운 복장이 나왔더군요.




헤어스타일도 추가되긴했는데.. 두개는 미정입니다. 현재 공개로는요.. 헤어스타일이야 많으면 좋긴한데.. 개인적으로 에디터에서 리본이라든지등을 해줄수 있게 해줬다면 좋을텐데.. 그거 기능은 없더군요.(악세사리 모드가 너무 없는것도 아쉬운 대목인것 같아요.)



추가된 인격+음성입니다. 아직 남성은 공개가 안되었네요.


여성의 경우


=軽 가벼울 경= 입니다. 쉬운여자 혹은 편안한 여자의 인격을 설정한것 같긴한데.. 寧(편안한) 인격은 있어서 중복되는 것 같은데.. 뭐라고 봐야할지 모르겠네요. 그냥 날라리 스타일 인격하나 들어왔다고 봐야할지..


남성의 경우


=温 따뜻한= 입니다만.. 다정한 남성을 인격으로 둔 것 같긴한데.. 왠지 이것도 중복될것 같다라는 느낌이 강해서;;;


인격에 대한 예상은 이런 느낌입니다. 나쁜건 아니지만.. 3P문제도 그렇고.. 하라보테(腹ボテ)좀 해달라고요.. 보니까 일본웹쪽에서도 요 문제 이야기하더만요.. 10월말에 나온다는 저 물건에 대해서 정보가 나와서 올려봅니다. 아 추가로 일루젼에서 추가 신작정보를 9월 26일에 내줄것처럼 하더군요.. 아무래도 확장팩2를 마지막으로 인공학원 시리즈의 추가 업데이트는 마무리 되지 않을까 싶군요.


패치업데이트가 현재 V10까지 나온상태라서 대략 V12~13내까지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