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다나카 미사(田中美沙)

나이: 18세(同級生1)/20세(同級生2)

성격: 과격+츤데레

쓰리사이즈: 79/55/80(Win판에서는 82/55/82 변경)

등장: 同級生1/同級生2/同級生 夏の終わりに/同級生 クライマックス/[中山文十郎] 同級生 全03巻

성우: 오노데라 마리코 (小野寺麻里子)/코오로기 사토미(興梠 さとみ)


동급생에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히로인중 하나입니다. 전 동급생을 처음 플레이할때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난감해하다가 OVA들을 먼저보고 나중에 공략을 했던지라.. OVA에서 참 인상깊은 모습의 히로인이었던 미사가 대단히 매력적이었습니다. 미사가 아마 주인공인 와타루와 소꿉친구중 하나로 그대로 전개가 될겁니다. 그때문에 상당히 친한입장인데다가 포니테일+츤데레+보이시가 3콤보로 메인을 두고 있는 히로인이라서..흐흐흐.. 순애물 에로게에서 메인 히로인중 하나로 꼽아도 될만한 존재였고 능욕물 에로게에서도 마찬가지가 아니었나 싶더군요.




게임속에서는 와타루에서 점점 의지하는 형국이 되어서 사실상 동급생2와 연계해서보면 동급생1에서의 사실상 최종승리자라고 할수 있습니다만.. 동급생2가 동급생1과 평행세계라는 점을 가정해본다면 또 어떤지는 애매하죠. 그런데 OVA에서 동급생2의 최강 난이도 히로인 나루사와 유이(鳴沢 唯)가 등장했던걸 보나 동급생2 OVA에서 미사의 이야기를 보나 애매하지만 우선 공식적인 최종평가는 대체적으로 별개의 평행세계이다.라는 것이 보통이더군요.



1에서는 육상부의 꽃의 히로인의 존재로서 있다가 와타루에게는 상당한 잔소리꾼에 해당합니다만 너무 무리를 해서 생긴 문제때문에 육상을 포기해야하는 절망감에 빠지지만 그것때문에 연결되는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1에서는 동시공략이 불가능한 히로인 관계중 한명입니다. 2에서는 대학생인데 남자친구에게 바람맞고 헤어진후 주인공과 길가다가 충돌하는 바람에 인연이 되어서 테니스로 승부를 보다가 엮여서 엔딩에서는 결혼해서 애낳고 잘사는 것으로 나옵니다.




OVA에서는 상당한 비중이 크고 동급생 여름끝에서(同級生 夏の終わりに)에서는 미사와의 모든 일들이 관련되어있습니다. 게다가 OVA 1화부터 메인을 차지하고 있는 히로인입니다. 물론 내용전개는 게임과 동일합니다만.. 제가 보기에는 정말 잔소리 많은 마누라급에 가까워졌다랄까요?;;; 동급생 클라이막스(同級生 クライマックス)에서는 완전히 정실부인이 되어있는 입장입니다. OVA에서 등장하는 주인공 와타루와 연결된 마이-사토미-쿠루미는 미안하지만 첩실의 위치라면 미사는 정실부인의 위치에 있는 히로인입니다. 그때문에 내용이 미사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고 할수 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동급생2(同級生2) OVA에서도 메인으로 당연히 등장합니다. 게임 원작과 다르게 거의 약혼까지 한 상황인것 같은데 무슨 사랑싸움을 심하게 하던지 초반부터 어마어마하게 싸우다가 동급생2 주인공을 만나서 붕가붕가하는데 결국엔 원래 동급생1의 원래 약혼자의 사과에 다시 그에게 돌아갑니다. 개인적으로 H씬에서 그렇게 색녀가 되어있을줄은 몰랐습니다. 역시.. 하렘마스터 약혼자의 클래스였을까요?ㅋ



http://caswac.tistory.com/entry/%EB%8F%99%EA%B8%89%EC%83%9D-win-%EB%AF%B8%EC%82%AC%ED%8E%B8-3


비중이 워낙 높아서 진히로인인 사쿠라이 마이(桜木 舞)를 제치고 진짜 진히로인이라고 봐도 무방한 히로인이지만 개인적으로 보이쉬한게 좀 초반에 거부감이 있긴 했었습니다. WIN판용 게임 엔딩에서 마지막 대사가 의미심장한데 주인공에게 임신했다고 말하려고 한게 아닌가 싶더군요. 분위기상 나올만한 이야기가 그것밖에 없잖아요?



공식 라이트노벨에서도 등장합니다. 내용은 게임 그대로이지만 소설은 마이가 메인이기 때문에 게임이나 OVA보다 비중이 마이와 바뀐 형국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