介錯 작가의 동인지 작품이자 니세코이 동인지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편인 츠구미 세이시로(鶫 誠士郎)를 메인히로인으로 전개를 해서 마음에 들었는데 원화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어서요..


2016년 8월 현재까지 총 8권이 나왔습니다. 각각 단편들이긴한데.. 내용을 보면..



이치죠 라쿠가 비정상적인 성욕발산보유자라서 츠구미 세이시로(鶫 誠士郎)가 치토게가 강제로 강간당할까봐 염려해서 라쿠의 성욕해소를 해준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러다가 폴라의 최강 오바액션으로 츠구미의 사랑의 방해물이라고 여겨진 오노데라 코사키와 미야모토 루를 인신매매범들에게 팔아버리려고 하다가 결국엔 구출해서 역시나 라쿠의 성욕해소의 제물로 엮어지는데 문제는 그래도 성욕해소가 안된 라쿠가 츠구미에게 추구미가 더 좋다고 하면서 붕덕붕덕 해서 임신테크를 타서 어찌할바를 모르는 상황에 처해있다라는 전개까지가 현재 나온 전개입니다.


니세코이 하면 주로 오노데라 아니면 치토게가 주 메인 동인이 많아서 개인적으로 상대적으로 츠구미보다 안좋아해서인지 그냥 그렇더라고요. 그런데 츠구미 세이시로(鶫 誠士郎)를 메인으로 등장한 동인지라 오! 하면서 보게되었는데 원화도 마음에 들고 해서 괜찮은 물건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게다가 히로인 전부가 다 나온건 아니더라도 초반의 메인을 장식했던 히로인들이 적절하게 H서비스를 보여준 것도 아직 미등장 히로인들에 대한 H도 기대하게 되더군요. 물론 모든 마무리와 최고는 츠구미라는 사실이 변하지는 않습니다. 흐흐흐.. 게다가 가장 흥미로운건 츠구미가 임신한걸로 안절부절하는 모습의 전개가 흥미롭다랄까요?ㅋ 5권에서의 전개도 전 지금 쓰는 시점에선 빨리 기대하고 싶군요.


우선 2016년을 기점으로 8권까지 나왔습니다. 사실 7권이 완결인줄 알았는데 에프터 진행과 못나왔던 5.5외전을 더한 8권이 나왔더군요. 저는 왜 상상임신으로 해놨는지 아쉽더군요. 분명 5권까지의 전개는 임신확정이라는 전개로 가놓고요. 7권이 완결인지는 애매해도 거의 완결 수순으로 츠구미가 최종승리자 형태의 하렘을 만들어놨다는 것만 나왔습니다.ㅋ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