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출신 이슬람 갱단들이 영국의 10대 여성들을 상대로 강간-인신매매등을 16년동안 해왔다가 덜미가 잡혔다고 합니다. 피해자가 1400여명이라는 것때문에 영국에서 난리가 났다고 하는데..

우선적으로 다문화가 피할수 없는 문제지만.. 단일민족이라는게 원래 다민족 혹은 다종족이 합쳐지는 과정을 통해서 단일민족이 나오는 것은 아실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 한국에서의 문화와 사상으로서의 동화를 하지 않는다면 그건 다문화로서 인정할 이유가 없는 셈입니다.


대표적으로 최근 조선족들 문제나 2~3년전에 한겨레에서 되먹지도 않는 이슬람교 옹호드립질 기사에서가 대표적일겁니다. 한국의 문화와 사회 동화를 거부하는 이들에 대해선 전 다문화라는걸 이야기할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철저하게 더욱 규제를 해야지요. 특히 개인적으로 전 이슬람교도 관련해서는 더욱 엄격하게 규제를 해야한다고 보는 입장입니다. 동남아의 경우에도 좀 있긴한데 이슬람의 경우에는 이민을 와놓고 자기들이 동화와 그 나라의 사회문화를 배격하고 이슬람교를 원칙으로 내세웁니다. 그걸 다문화로 인정하라는 헛소리를하죠. 반면 현 중동과 이슬람국가들의 경우 터키빼면 사실상 세속주의를 하는 나라가 거의 없습니다. 게다가 타종교 포교 관련해서는 아예 금지를 해놓고 있지요. 이런 이기주의적 문제나 이슬람교식 사상을 바탕으로 과거 파키스탄-방글레데시아를 중심으로 이슬람출신 이민자 관련해서의 논란이나 한국여성과 결혼해서 종교개종 강요와 폭행 그리고 아이들에게 이슬람교 주입을 위해서 학업중지를 한 사례들이 나온바 있는 문제등의 사례를 보면 심각하죠. 카더라 소식으로 한번 나왔던 이야기가 이들 부류가 한국여성을 강간하여 아이를 낳아서 정착해야한다라는 이야기들을 갖고 행동한다라는 말도 있었습니다.


조선족들의 경우에는 한국인 출입금지등 마치 자기들 상업지구가 한국의 치외법권지역이냥 행사하는것에 대해서 엄격통제를 할 필요도있고요.


불법체류자 관련해서 단속도 강화해야하지만.. 이런문제 관련해서 다문화를 이야기할때 과연 무엇을 중시한 상태의 다문화문제인지 이야기할 때라고 봅니다. 유럽은 다문화를 실패했다고 말합니다. 그건 유럽이 행한 다문화가 제가 알기로는 자기들 국가의 사회문화적 기반은 외면한 다문화였기 때문에 실패했다고 말할수 있는 것이라고 말하고 싶군요. 그렇게 다민족 국가로 성장한 미국조차도 미국인으로서의 가치와 동화적 문화가 기반으로 존재한다는걸 감안한다면 말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