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속의 작은 중국’ 조선족 밀집지 가보니


http://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88471


이거 엄연히 불법영업에 가까운 문제라는걸 왜 우리 정부가 단속을 안하는지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중국국적 조선족들 자체의 민족적에 대한 사상성을 믿지 않기 때문에 이런문제는 이슬람애들의 한국사회의 법과 원칙 그리고 전통거부의 사항과 마찬가지로 강력대응을 해야한다라는 생각이 강합니다.


실제로 안산지역의 외국인 거주지역에서의 각종 강력범죄 사례들만봐도 이 문제와 연계할 사항이기도 하니까요. 대한민국 영토에서 대한민국 국민이 아무런 법적 근거없이 출입을 포함한 거부사항은 명백한 위법이고 저런 행동에 대해서도 당국이 직접 단속을 강력하게 해야한다고 봅니다. 게다가 동화하지 않는 중국국적 조선족에 대해서는 강력추방조치해야하고요. 박정희 행정부시절 화교들의 사회진출과 범위에 대해서 상당히 규제를 한바 있습니다. 이것은 한국경제가 동남아처럼 화교경제로 전락하게되지 않기 위해서라고 들은바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들 중국국적 조선족들 역시 과거의 규제강화형태를 추구해야하지 않나 싶습니다. 민족애 개드립따위를 추구한다는거 자체가 이제는 사회문제와 지역문제로 대두된 상황이 왔다면 문제해결을 위해서 할 일은 해야하지 않을까 싶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