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 끝난후 홀로 남아 '야동' 다운받는 경찰?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4080118262039979&outlink=1


지금 장난? 유명 성폭행범죄자들이 아동음란물 봤으니까 단속해야한다고 하는데.. 이 명제 자체가 지금..


남성=유명 연쇄 성폭행 범죄자


동일시하는 전제를 두고 이미 이야기한다는걸 말하는 것으로 해석될수 있다는걸 모르시나보죠? 경찰나으리? 결론은 여가부 구더기들이랑  같으니까 실적건수 올리려면 저 공식대로 하려고한다 이거시네요? 네? 2D의 캐릭터들 보호하시고자 그래 인간도 아닌애들 포르노물봤다가 그거 단속하시는게 진짜 성폭행 피해자들 돕는것이라고 착각하지마세요. 그런식이니까 진짜 성폭행 피해자들에 대해서 대응을 어떻게 할지 모르는거에요. 아주 마이너리 리포티를 하시는 경찰 나셨습니다? 예? 대한민국 현행 헌법상 마이너리 리포트 하라고 되어있던가요? 형법원칙에 엄연히..


피해 없는 곳에 처벌도 없다.


라는 법률적 원칙을 기본으로 하고 있는데 경찰이 위법을 정당화하시네요? 어이구..언제부터 초법적인 행동이 정당화되셨습니까? 이거 엄연히 대한민국 국민 기본권침해에 인권무시라는건 아시죠? 아? 관념적인 개념을 일반화하시겠다 이것인가요?  게다가 우리보다 아청법을 이야기하는 일본이나 미국 캐나다 유럽은 진짜 실존 아동-청소년이 포르노물 제작에 영상동원이 되어서 적용이 되기 때문이지 성인여성이 교복입으시거나 2D잡는거 아니걸랑요? 이러니까 대한민국 경찰이 당장 옆나라 일본과 비교되는 이유겠죠.


대놓고 최소한 기사에서 나온 그대로를 본인이 해석한 뜻을 본다면.. 암만 읽어봐도.. 


대한민국 경찰 사이버수사대 실적올리기 합리화 하겠다는거잖아요?




이거네요..이거.. 아청법 관련해서 기사 찾아보러 갔다가 결국엔 언론을 통해서 아청법이 대한민국 경찰 사이버 수사대가 실적올리기 정당화를 볼줄이야..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