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ne911.tistory.com/2332


네 작가양반이 드디어! OVA 2화에 대해서 진전을 보이고 있을 가능성을 이야기를 트위터에 올린바 있습니다. 2년동안 감감 무소식이었던 クリムゾンガールズ~痴漢支配~ OVA 2화가 나온다는 소식이라서.. 빨라야 제가보기에는 가을에나 볼것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작가님의 언급 그대로를 본다면요.. 아무튼.. 엔딩에 대해서 사실 이야기를 추정해보려고 한번 써봤습니다.




원작에서의 히로인 4명이 아니라 2명으로 줄었습니다. 물론 3화까지 언급을 두고 있다면 나오겠지만 나오지 않는다라는 전제를 두고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원작인 게임과 다르게 주인공이 히로인들에게 굴욕을 당하지 않습니다. 자기네 패거리 치한이 당하는 꼴을 조용히 지켜보다가 자신의 성적취향에 의해서 공략에 들어간다라는 전제를 두고 있죠.


게다가 애니판은 함부로 속편을 이야기하기도 뭐하고.. 사실 이제 작가의 현재 나나세 사키(七瀬サキ)관련 전개를 보면.. 최근에 나온 マッサージされイカされる女たち에서의 전개를 오리지널에 그대로 적용하게 된다면..



사실상 한번만 공략하면 마음까지 굴복하여 세뇌당할 히로인


에 가까워졌다라는 이야기입니다. 사실 クリムゾンガールズ에서 좀 길게 끌어간 면이 있긴한데.. 내용전개상.. 이제 슬슬 마무리 단계에 왔다는걸 감안한다면.. OVA 2화에서도 적용되지 않을까 해서요. 대략 3가지 예상이 나오는데.. 저 개인적인 예상을 해본다면..


1) H이후 그냥 원작대로 원 나잇 끝..

2) H 세뇌+굴복후 미츠를 포함한 3P로 굴복완료.

3) H로 굴복후 계속 저항하지만 계속 당하는 엔딩.


3가지 나올것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기본적으로 원작과 다른 전개로 나갔기 때문에 1번이 나오기에는 좀 전개가 애매해지죠.. 사실 19禁 애니나 OVA의 문제는 바로 엔딩이 뭣같아서 비판 받는 경우도 많거든요. 솔직히 2번을 보여주면 어떨까 싶더군요. 작가보면 하렘플레이도 없고 그렇잖아요? 어차피 굴복으로 완료할거면..



그냥 능욕물 정석대로 가는게 좋을 것같다라는 생각이 들거든요. 세뇌+타락으로 두 히로인이 굴복해서 붕덕질 하는걸로 끝내면 좋겠다라는 망상을 해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1,361,945
Today : 0 Yesterday :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