ラブラブっぽすぎるためボツになった神沼×七瀬サキの絵 


라는 일러스트가 나왔습니다. 해석을 해보면 =러브러브하게 되어서 굴복하여 하게된 카미누마x나나세 사키= 라는식으로 직역되는걸로 해석이 되거든요. 제대로된 일러스트는 아니고 스케치하다가 끝난것이긴한데.. 5월 16일에 공개되었던 이미지라서 의미심장하더군요. 사실 크림슨의 독자적인 스토리라인 진히로인중 하나가 七瀬サキ입니다.



그런데 시리즈상 이제 슬슬 주인공인 神沼에게 완전 굴복을 할때가 왔다 싶었는데 작가가 이런 일러스트를 올린게 의미심장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사실 일러스트가 나왔을때..


マッサージされイカされる女たち


7월에 나오는거 예고편 같은걸로 알았는데.. 소개된 것에서보면 神沼 이놈하고 관계가 없는것 같아서 제외해서본다면 얼마 안있어서  クリムゾンガールズ 시리즈 4탄에서 완전 굴복될것 같다라는 생각이 엄청나게 들더군요.  길게 잡으면 5편까지 나올라나요? 시리즈 형태로 볼때요? 4까지가 이제 자존심까지 내던지고 굴복되는거고 5편은 굴복후 돕는형태로 최종이고요.


아무튼 일러스트에서 H형태긴 한데.. 일러스트 제목 그대로 러브러브형태다 보니.. 예상은 충분히 해볼것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고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