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마이조노 사야카(舞園さやか)

나이: 17세

소속: 키보가미네 학원(希望ヶ峰学園) 학생

능력: 초고교급 아이돌(超高校級のアイドル)

성격: 낙천+순수

쓰리사이즈: 82-?-?

등장: 단간론파 -희망의 학교와 절망의 고교생-(ダンガンロンパ 希望の学園と絶望の高校生)/단간론파 -희망의 학교와 절망의 고교생- The Animation(ダンガンロンパ 希望の学園と絶望の高校生 The Animation)

성우: 오오모토 마키코(大本眞基子)





솔직히 제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본게 다 애니메이션이니 애니에서 첫등장에서부터 진히로인 모양새를 보여주길래.. 아 역시 진히로인은 바로바로 나오는구만.. 했습니다. 그런데..



1화만에 시체로 발견되네요?


허참.. 그리고 등장씬이 고작 2화.. 3화에서 잠깐 등장하고 땡..  허허참.. 할말을 잃어버리고 말았던 히로인이었습니다. 게다가 이 히로인도 문제가 가장큰게 뭐냐면..



서비스씬이 없다고요!!!


예.. 서비스씬이 없습니다.. 강렬한 이미지를 주고도 등장은 엑스트라급에다가 쓸쓸히 잊혀지는 그런 히로인이었다는것이 많이 충격이 되긴했습니다. 사실 초반에 학생들의 가족이나 지인상태들 보여주는것에서 가장 동요를 하던게 좀 걸리긴 했는데 그래도 주인공인 나에기와 구면이고 중학교 동창이라는 매리트가 있는 히로인인데 그렇게 단칼에 없애겠어? 했는데.. 1화 마지막에 바로 사체로 발견되나 싶었습니다. 농담이겠거니 했건만 아니더군요. 그런데 고의적으로 나에기를 이용하려고 했다는것에 2화에서 밝혀지는 과정에서 이거 완전 안되는 X이네? 했다가 결국 그녀가 결코 그런 입장이 아니게 죽어가면서 그렇게 했다는 것이 밝혀지면서 참.. 씁쓸하더군요. 키리기리가 초반부터 움직이는걸 보고 라이벌 관계로 마지막까지 모습을 보여줄것같았는데.. 하는 아쉬움도 강했습니다.이걸 처음볼때 사실 반전애니인줄 알고 마지막에 살아있다고 하지 않을까? 했던 기억이 나네요.


팬픽이 좀 다양합니다. 키리기리와의 백합도 있지만.. 주로..






초고교급의 수라장(超高校級の修羅場)/마이나에키리(舞苗霧)


세사랑 커플링은 이렇게 불리운다고 하더군요.다만 아쉬운 나에기와 사아캬 커플은 이렇게 불리운다더군요.




나에마이(苗舞)


이런 커플링도 있더군요.  쿨뷰티와 다른 그래도 청순히로인의 모습을 보여주는것 같아서 또다른 매력도 분명하게 있는것 같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