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키리기리 쿄코(霧切響子)

나이: 17세

소속: 키보가미네 학원(希望ヶ峰学園) 학생

능력: 초고교급 탐정(超高校級の探偵)

성격: 쿨뷰티+신비주의

등장: 단간론파 -희망의 학교와 절망의 고교생-(ダンガンロンパ 希望の学園と絶望の高校生)/슈퍼 단간론파 2 -안녕히 절망학원-(スーパーダンガンロンパ2 さよなら絶望学園) 까메오 출현./단간론파 -희망의 학교와 절망의 고교생- The Animation(ダンガンロンパ 希望の学園と絶望の高校生 The Animation)

쓰리사이즈: 82-?-?

성우: 히카사 요코(日笠陽子)


단간론파 관련해서 저는 게임은 안해봤습니다. 다만 애니메이션으로만 접했고 나머지는 성인 동인지로 접한게 전부입니다. 애니메이션에서 참 매력적으로 나왔는데.. 다른 히로인들과 마찬가지로 판치라 한번 안튀어 나오건 기본이요 심지어 노출도 없다는 것이 참으로 분노스러운 히로인이 아닐수 없었다고 봅니다. 이런 분노는 취작에서의 타카베 에리 이후로 처음이었다구요!!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이나.. 어떻게 이렇게 할수가 있냐고요?!! 서비스씬 내놔!


우선 첫등장부터 신비주의가 너무 강한것도 있지만.. 매력은 충분히 나오더군요. 보라빛 흰 생머리로 철저한 쿨뷰티의 모습까지 말이죠. 신비주의때문에 주인공인 나기에와 경계되거나 대비되는 모습때문에 처음에는 살짝 의심가는 애이기도 했습니다. 그 의심이 나중에는 초고교급 꽃뱀(超高校級のつつもたせ)아냐?까지도 생각을 했습니다. 나에기가 엄청나게 그녀에게 흔들리는 모습들을 보여주는게 애니였거든요.



그 유명한 모에크리..


그런데 후반부로 가면서 제가 아니었구나했습니다. 나에기에게 은근슬쩍 호감도를 계속 어필한다던지.. 신랑 예비후보할래? 라는 대사에 오!! 하기도 했지요.ㅋ 게다가 자기한테 비밀이나 다름없는 손장갑이야기도 하고 해서 오!오!하고 있는데.. 나에기를 한큐에 날려버리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전 생각했죠. 야 역시 반전쩌는 꽃뱀이었구만.. 했는데 아니더라고요. 하지만 그녀의 태도에는 문제가 큰것 같다고 봅니다. 사실 운이 좋아서  초고교급의 희망이라는 존재덕에 나에기가 산거지 그녀가 살것이라고 예측까지해서 발언한건 아니었으니까요. 그것 관련해서 비판이 엄청크다고 하는데 보는 처음봤을때 역시 꽃뱀이었어! 라는 말이 튀어나올 정도였다랄까요?


물론 그녀가 나중에 유일하게 그를 찾아가면서 다시 그를 구출해온다지만.. 솔직히 그걸 알고 한게 아니고 그렇다고 사과도 정말 애매하게 하고.. 이기적인 면모도 보이지 않았나 싶더군요. 게다가 마지막 최후의 결전에서 그렇게 나에기를 믿고 가던 히로인이 갑자기 절망한 형태만봐도 솔직히 이기적인 면이 강하게 나온다는건.. 게다가 호감어필은 작중내내하더니만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신뢰가 그리도 없나? 싶기도 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애니메이션에서는 원작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나에기와 많이 엮이는 형태로 이제 탈출한다라는 이야기가 나와서인지.. 팬픽이 이런게 많더군요.




초고교급 부부 (超高校級の夫婦)


이런 팬픽들이 엄청나게 많더라고요... 물론 재수없는 부잣집 도련님인 토가미 뱌쿠야와의 커플링도 있지만 거의 보기 힘들더군요. 주로 주인공인 나에기와의 커플링이 많고 사실 그럴수밖에 없는게 두사람이 모든걸 다 해결하는 전개가 다 가고 있으니 당연하겠지요. 그런데 팬픽이나 모든면에서 쿄코가 나에기를 업어 키운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는것 같더군요. 커플이라기보다는 누나와 동생 아니면 엄마와 아들이랄까요?ㅋ 나에기가 바람피면 다알것 같은 히로인중 하나라서 잡혀살것 같아요. 다만 팬픽에서 의외로 3각관계를 많이 적용하던데.. 아니면 하렘형태든가요.. 주로..마이조노 사야카(舞園さやか)가 라이벌 플래그가 많습니다.





이런식으로 나에기를 두고 두 히로인의 쟁탈전 모양새의 동인지나 팬픽이 정말 많지요. 아무래도 사야카가 먼저 대쉬하면서 나에기를 함정에 몰아넣으려고 했다가 그를 철저하게 보호하려고 했다는걸 감안하고 초반에 너무 빨리 리타이어되어서 아쉬움도 더한것으로 보이더군요. 아무튼.. 2에서도 나에기와 같이 까메오로 출현해서 주인공들 구출하러오는 히로인이기도 한것도 그녀의 등장 포인트인것도 있다고 보여집니다.


그렇게 안보여주던 서비스컷인 팬티 관련해서는 동인지쪽에서는 주로 검은색 아니면 분홍색을 보여주는것 같은데 거의 검은색이 압도적인듯..ㅋ


2016년 현재 단간론파3를 통해서도 등장을 합니다. 미래기관 제 14 지부장을 맡고 있습니다. 단간론파1때에 비해서 상당히 더 성숙하고 지적인 느낌을 잘 보여주는 스타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만.. 글을 쓰는 시점에서는 현재 사망 상황이 나와서 이걸 어떻게 극복할지가 또 관건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48,912
Today : 203 Yesterday : 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