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의 3번째 작화변화 모습에서의  첫! 아테네


작가의 작화변화때문에 솔직히 마음에 안듭니다.(가슴도 더 작아졌잖아!!!) 그런데.. 아무튼.. 엉엉~ 드디어 아테네로 돌아왔습니다!!!



http://surrealstory.blog135.fc2.com/blog-entry-1378.html


자세한건 여기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만.. 문제는.. 저주가 완전히 다 풀린것도 아니라서 그 저주 풀라면 하야테랑 뭔가 하게될 것 같다는 암시는 분명히 있는데 작가가 의도적으로 또 아땅에게 고난을 주는것 같기도 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할아범 개새끼..


왕옥의 저주.. 과연 그것을 완전하게 어떻게 풀지.. 아니면 기억과 힘 그리고 몸은 돌아왔지만 그것도 결국 3개월동안 모은것이 고작 일시적으로 저주를 푸는것일뿐 방법은 영감탱이가 알고 있다는 사실이 참.. 깝깝하군요. 설마 이영감이 지 손녀사위로 하야테를 삼기위해서 이 개지랄을?!! 게다가 설마 형이랑 엮이는 개드립 나오는건 아니겠죠?  그냥 고맙다는 이야기로만 끝내고 로열가든 이야기만 하면 봐줄 용의는 있음.. 아땅은 하야테의 정부인이라고!!! 정경부인이라고!!!


사실상 아땅만보고 하야테처럼을 보고 있는지 언 몇개월.. 드디어!! 아테네로 돌아왔지만.. 다음 이야기를 정말 고대해봐야할것 같습니다. 허허.. 단시일내 완전한 저주가 풀려서 정경부인이 되실것인지 아닌지를 말이죠.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