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진드립질 치던 빨갱이들에 대해서 이런 포스팅이 올라왔네요. 그동안 생존한게 죄인이라는 평가를 받는게 현실이었지만.. 천안함 함장이셨던 최원일 중령님에 대한 유언비어 관련해서의 사항이 천안함 유족대표를 통해서 거짓임이 결국엔 밝혀졌습니다. 애초에 이미 알려진 사항이기도 하지만.. 유족대표가 밝혀준건 의미가 있어보입니다.


그들이 그렇게 주장하던 생존한 함장에 대한 명예훼손과 악질모욕에 대해서 밝혀지는 순간같네요. 그동안 군에서도 계속 침묵해있는 사항이기도 한 문제니까요. 물론 언론에서는 문책자들 승진문제만 다루었을뿐이고요.





http://www.slrclub.com/bbs/vx2.php?id=free&no=30936004



하지만 이 글에 달린 종북좌파 빨갱이들의 천안함 폭침부정 댓글과 종교적 광신의 모습도 함께 볼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정신나간 빨갱이들은 어차피 북괴 슈타지 문서에 천안함 폭침사건이 기록되어 있어도 믿지 않을거라고 보고 있습니다.

저런 저들은 그저 반정부투쟁을 위해서 나라를 위해서 희생한 사람들 모욕하고 죽은 사람들로 시체팔이하는 버러지들에 불과하다는걸 다시 볼수 있는것이니까요.


진실은 언제나 유효하지만.. 거짓된 주장은 언제나 박살날뿐..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