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지물만 그리셨던 熊木十志和작가의 작품중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작가의 에반게리온 동인지 몇몇개를 보면 단편인게 아쉽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호라기 히카리(洞木ヒカリ)가 동인지에서 이렇게 매력을 보일수 있는 거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내용을 보면 아스카카 레이를 꼬드겨서 덮친다음에 신지와 강제로 H를 하게 해서 두사람을 폭주시킨후 자기는 빠집니다. 그리고 아스카가 히카리와 집에가던중에 노숙자들에게 시비를 걸어서 노숙자들한테 히카리와 아스카가 H를 당해버린다는 이야기입니다. 진짜 단편입니다. 그래서 전개가 굉장히 깔끔하게 빠르죠.



단편이긴한데.. 소재가 좀 특이하게도 에반게리온 동인지에서조차도 잘 등장을 안하는 히카리를 히로인으로 선택해서 했다는 점에서 돋보이더군요. 원화도 에반게리온과 좀 연계가 비스무리해서인지 그것도 있지만 기존에 조연이나 엑스트라 취급에 가까운 히로인이 주히로인 자리에서 보여준 전개가 전 더 매력적으로 느껴졌었습니다. 이 동인지가 나온게 90년대후반인가 2000년즘으로 알아서 좀 오래되어서 인지 고전의 매력을 보여주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게 근데 좀 당황스럽게 아스카가 레이를 질투해서 레이를 덮치고 신지를 협박해서 레이랑 폭주시키게 만든 전개가 안이어지는줄 알았는데 이어지는 것이더라고요? 熊木十志和 작가 홈페이지에 있는 전개를 보면 그렇게 되어서인지.. 나중에 전개를 확인해보고 좀 당황스럽긴 했습니다;; 하지만 어쩐지 후반부 결말이 이해는 되는 만화이기도 합니다. 물론 따로 봐도 상관은 없긴 합니다만.. 따로 나온 단행본인 Genitals 01에서 이 부분이 나오는데 별개 전개로 갔거든요.


개인적으로는 이것때문에 저도 눈여겨보지 않던 히카리를 눈여겨보게 되었다랄까요?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