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브러브 얼터너티브 토탈 이클립스(マブラヴ オルタネイティヴ トータル・イクリプス) 전범사진 나오네요? 1화 07:53부터 나오네요.. 문제의 개같은 장면..



문제의 우익 문제를 만든 전범사진들..


안나오는줄 알고 BD판에서는 짤렸구나 했는데 결국엔 나오네요.. 왜 넣어놨는지 정말 이해 안되는 모습이.. 결국엔 히로인년이 우익년이라는것 밖에 답이 안되는건지.. 명문 군인가문이라는건 알겠는데 굳이 이 개드립 장면을 왜 넣었는지 진짜 궁금하거든요.. 저도.. 도대체 뜬금없는 전범사진은 역사가 아무리 바뀐 평행세계를 세계관으로 설정했다고해도 이건 아니죠.. 가득이나 말끝마다 제국제국 일본제국! 이 개드립을 쳐대는게 성가신데 왜 넣어야할 이유도 없었던 이미지 삽입을 굳이 해서 문제를 만들까 싶더군요. 딱봐도 맨 우측에 인물 도조 히데아키 그대로네요.


물론 양보해서 집안어른들 이미지를 보여준것이라고 할수 있을겁니다. 그런데 근거 없이 전범사진 이야기가 나온것 같지는 않거든요. 게다가 솔직히 조선반도라고 이야기할 거리도 전 굉장히 마음에 안드는데.. 중국-일본에서 한반도라는 용어보다는 조선반도라는 용어를 자주사용하는 편인건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90년대 일본 에로게에서도 조선반도-조선전쟁이라는 용어를 봤었고 고바야시 모토후미 작가의 제2차 한국전쟁도 원제는 제2차 조선전쟁이거든요. 그런데 솔직히.. 조선반도 드립질 칠바에야 그냥 대한민국이라고 해주거나 한국이라고 해주면 될 문제를 굳이 조선반도라는 용어를 사용할 필요가 있었나? 하는 생각은 요문제와 함께 드는 생각입니다. 


아무튼.. 다시 보다가 결국엔 찾았습니다. 안나와는줄 알고 BD판에서는 삭제되어서 다행이구만.. 했더니.. 에휴.. 잘났다 제작진 새끼들아..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가 제공을 해주네요.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family/230/read?articleId=14748762&bbsId=G005&itemId=75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