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kaede.egloos.com/4014183


이글루스 뉴밸에서 제일 웃기지도 않은 뻘소리 몇줄 써놓고 뉴스비평밸리에 글올리는 님이 누굴 욕해요?

제대로된 분석이나 정보를 제공해주는것도 아니고 자기 감정내키는대로 욕몇줄 써놓고 뉴스비평이랍시고  포스팅 올리는 주제에 뭘 잘났다고 님이 누굴 비판하고 이중잣대 운운하는데요? 허위사실도 뉴스기사 하나 올려놓고 하시는거 알고는 계시죠? 님 포스팅 관련해서요?


다른분들 말로는 여론전 하고 싶어서 그런다면서요? 물론 제가 직접 듣지는 않아서 확정적으로 이야기하고 싶지는 않은데요 딱봐도 하는 짓이 반정부투쟁목적의 여론전 성격이 강해보이는 도배질하고 있는거 보여서 이 간접증언에 대해서 믿고는 있어요. 뻑하면 견찰-황군의 후예-국가정신병원-떡검.. 저기요. 比良坂初音님. 님처럼 허위사실 유포하면서 비방전을 하는 수준의 가치를 지니는 수준인 포스팅은 의미가 없다고요. 여론전따위에도 도움이 안되고 님이 그렇게 욕하는 존재들에게 대한 진정한 비판이나 개선을 기대할수 없는거에요. 


게다가 그렇게 님이 욕하는 존재들보다 님이 나아보이지도 않거든요? 미안하지만요? 오히려 더 더럽고 자기 잘못에 개선의지조차 없는 님이 그 욕하는 존재들보다 낫다고 생각해요? 비판이라는건 개선도 제안해야하고 해야하는데 하는게 뭔데요? 그냥 쌍욕하는거 외에는 뭐가 있는데요? 3류 포르노 소설에서도  건질게 하나 있다고들 하지만 님의 포스팅에서 건질만한 정보는 뭐가 있고 그런 정보들을 얼마나 생산하셨길래 님이 이렇게 큰소리를 칠수 있는거죠?



정도것 하세요.. 님이 지금 누굴 비난할 처지가 아니에요. 왜 님의 뉴스비평 밸리에 글올리는거 관련해서 님같이 글쓰는 사람들에 대해서 비난이 끊이지를 않는지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왠만해선 그냥 말을 안하고 무시를 하려고해도 사람이 기본적인 정도라는걸 지킬줄 아셔야지요. 인터넷이나 이글루스 밸리라는곳이 대한민국 헌법 무시되는 무법지대이나 무법구역과 같은 해방구역 아니거든요?


P.S 짤방 어줍지 않게 맞쳐놓고 몇줄 쓰는게 뉴스비평이고 정치면 괴벨스는 선전선동가가 아니라 천재 정치가랍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