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거까지 너무 명확하게 나온걸 고작해서 자기 개인의 망상이나 정치주관때문에 주적 북괴를 옹호하고자 지랄하고 있다는 현실이 웃기지만.. 이걸 미국의 왝더독(Wag the dog)이라는 블랙정치스캔들 소재 영화와 동일시한다는거 자체가 정말 역겹더군요.





이런 개소리를 지껄이는 놈들치고 전사 45명 순직 1명의 46명의 죽음앞에서도 그런소리를 할수 있을까요? 영화와 똑같다고 하는데.. 영화속에서 등장하는 그 잘난 흉악범하고 나라를 위해 희생한 46명이 없는 포로로 둔감해서 죽은 흉악범과 같다고 말하고 싶은 개자식이 있다면 자신들이 이야기하는 반이명박-반새누리당의 정치드립질은 이야기할 가치도 없을겁니다.


스스로 대한민국을 부정했고 스스로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부정한 자들이 무슨 낯짝으로 무슨 자격으로 익명성으로  설령 블로그에 가입한 로그인일지라도 그걸 말할수 있을까요? 이래놓고 지들이 애국한다고 지껄이면서 낯짝들고 다닌다는게 이나라가 미쳐돌아간다는 의미밖에 안되어보이거든요.


이번에 천안함 4주기가 되었습니다. 여전히 통진당및 좌익 역적들 거기에 부화뇌동하는 인터넷의 익명성 악용하는 구더기들이 천안함 사태의 현실과 진실을 부정하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아직까지도요. 증거앞에서도 말이죠. 아마 이들의 망상드립질은 북괴판 슈타지 문서가 나와서 명시가 되어있어도 믿지 않으려고 할겁니다. 이게 그들의 현실이거든요. 한국의 새누리당 출신 대통령들이 세계를 조정한다고 믿는 인간 이하의 미치광이들이니까요. 그런 벌레놈들이니 UN에다가 NGO따위가 북괴소행이 아니라고 청원까지 하는 추태까지 보였겠지만요.(이 새끼들은 북괴가 남침을해도 우리가 북침해서 그런거라고 UN에 청원을  할 새끼들임. 연평도 사태때는 찍소리도 안하던 버러지들..)


천안함 4주기 이야기를 보다가 어떤 미친 개자식이 이 영화와 천안함 사태를 동일하게 보는 주장을 해놨길래 그리고 그 포스팅을 아직도 몇년이 지난채도 당당히 냅두길래 써봅니다. 이래놓고 지들이 무슨 대우를 바라는지 역겹지만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