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식민지 수혜론도 모자라서 넷우익들 주장이 이성적이고 비민족주의적인 합리적 역사관이라고 지껄이는 사람이라는게 명확해지는군요. 이글루스에서 전부터 식민지근대화론에서조차 부정하는 사항을 합리화하면서 대한민국 정통성 부정하는 놈들이 입진보 욕하는 상황이 되고 있으니 웃음밖에 안나올뿐만 아니라.. 왜 애들이 북괴를 욕할수 있는건지 진짜 궁금하네요. 도대체 무슨 자격으로?


조선의 부정이라.. 조선 말기의 폐단을 누구도 부정할수 없듯이 그것은 부정해야할것이 아니라 우리가 반성해야할 역사라는걸 모르나봅니다.


정작 일본 근대화 어쩌고 하지만.. 해방정국후나 식민지시기 한국인들에게 자기가 그렇게 주장하는 보통교육의 현실은.. 전국민의 50%이상이 아니라.. 70%이상의 국민들이 초등학교도 못나오는 현실의 보통교육이 근대화랍시고 떠들며 그것의 비판은 복잡하게 가지 말자는 미친소리를 해대고 있으니 한탄스럽네요.




역사를 복잡하게 연구도 못하면서 저런 소리를 해놓고 근거도 없는 논리가 이성적이고 탈민족주의적인 합리적 이성의 역사관이라고 자뻑할수 있긴 한거에요?ㅋㅋㅋ


뒷총 갈겨대는것도 모잘라서 필요하다면 진보라는 이름하에 일본에 합병하자고 주장할 미친놈들이 이성적 역사관 운운하며 대한민국 정통성을 부정하는것이 당연하다는 듯이 이야기를 하니.. 입진보보다 더 무서운 후방의 적인 놈들이 나오는게 한탄스럽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