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육사-공사 문제.. 공사가 처음 조치를 잘못한건 맞죠..(그리고 추가적으로 군에서의 조치도 논란을 부추긴건 분명한 사실이고 잘못입니다.) 그런데.. 언론이 이상하게 이야기를 하는데..

기본적으로 대한민국 국군의 사관학교 복무기간이 거의 10년입니다. 육사 10년 3사 8년씩 의무복무하게 되어있습니다. 한마디로 너네는 직업군인이라는 기반이 제공되는 곳입니다.

미군의 사관학교처럼 4년복무 정도수준도 아니고 일본 방위대학교처럼 자위대 안다녀도 된다라는 곳이 아니에요.


그런데 거기서 군사학에 비중을 늘리는게 뭐가 잘못되었죠? 체력문제도 웃음밖에 안나오는게.. 미해병대에서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3/11/21/2013112100306.html


올해 보병훈련 코스를 수료한 여성들입니다. 이 여성들에게 여성기준을 적용하지 않았습니다. 미해병대가 여성기준 운운에 딱 한마디로 했다는 기사 언급이 나오죠.


전투에 여성을 배치하기 위해 해병대가 있는 게 아니다.


전쟁에서 요구되는 체력 기준을 낮추지 않겠다.


뭔소린지 아시겠죠? 이게 진짜 양성평등 아닌가요? 군사학 비중을 늘리는게 여성차별이라고요?ㅋㅋㅋ 아? 그래서 쉐미니즘으로 무장한 여간부들 등장시키면 훈련가서 왕따당하시게요? 수다나 떨거나 뭐 할줄도 몰라서 멀뚱멀뚱있는 꼬라지나 있는 지휘관 보고 잘도 병사들이 따르겠네요? 체력만해도 섹스적인 신체적 성문제로 인하여 여성이 남성보다 저조한건 분명한 사실입니다. 그런데.. 직업군인에 여성을 배치하기 위해서 사관학교 있는거 아니잖아요? 게다가 체력점수에서 자신이 저조하면 군사학을 공부를 하던지 일반학을 더 파던지 하면 될일 아닙니까?


도대체 뭐가 양성평등이고 뭐가 양성불평등인지 인지를 못하는 이 나라의 평등개념은 어떻게 봐야합니까? 어린애들이나 하는 남자 VS여자 싸움을 유치찬란하게 여론이 지랄하고 심지어 정치권이 지랄발광하는게 말이 되는 일인가요? 대한민국 대통령이 여성이면 뭐 어쩌라고요? 대한민국 대통령에 여성을 하나 만들려고 대통령직책이 있는건가요? 막말로 군이라는 조직에서 일반학 우수자가 더 필요할까요? 아니면 군사학 우수자가 더필요할까요? 

제네레이션 킬의 크레이그 슈와체(엔씨노 맨)새끼마냥 DC(Danger close)도 몰라서 지랄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브라이언 페티슨 중대장이자 네이트 픽 중위 같은 소대장이 중요할까요? 관리형 군대의 관리자를 원하는거에요? 아니면 실전형 군대의 지휘관을 원하는거에요?

진짜 평등을 원한다면 스스로 여성기준이라는것부터 자체를 군에게 최대한 바라지 말아야죠. 군뿐만 아니라 사회에서도요. 여성기준이라는것에 존중할수 있는것과 없는 것이 있는데 여생도 수석생도들 나와서 바뀌었으니 차별이면 왜 지금 역차별은 생각 못합니까? 




완전히 영화 G.I 제인에서의 그 정치꾼 여자 상원의원의 정치놀음을 양성평등으로 지랄하는것에서 봐야하는 현실이 우습네요. 이래놓고 양성평등? 하이고.. 그냥 쉐미니즘이 평등이라고 생각한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하세요. 위선떠는게 가증스러우니까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