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주인공(主人公(痴漢))

나이: 30대 초~중반 추정.

직업: 치한(痴漢)

성격: 중증 귀축 새디스트

등장: 인터렉트 플레이 VR(INTERACT PLAY VR)


이번에도 남자주인공 소개는 귀축캐릭터를 하는군요...뭐 그런거죠.. 순애물 캐릭터들은 다른분들이 열심히 해주시니까 천천히해도 상관이 없으니까요. 이번에는 일루젼에서 등장하는 이름도 없는 캐릭터입니다. 캐릭터 이름조차 없는데 사실상 레이프레이의 주인공인 오니무라 마사야(鬼村将哉)의 선조격이 되는 인물입니다.




이런 개X끼라는거죠.


기본적으로 성격이 그냥 여자들이 자기의 성적 쾌락에 저항하거나 고통스러워하거나 울부짖는 모습을 즐거워하는 새디스트입니다. 스토리 설정에서도 그렇게 되어있습니다. 전문 성추행범이기 때문에 결국 최후는 복수를 당하여 저승행 급행열차를 타는 존재가 아니라 마지막 이벤트의 주인공이자 여자탐정에게 최후의반격을 받아서 다시 감방에 간다는 엔딩이 그를 기다리고 있을뿐입니다. VR말고 인터렉트 플레이(INTERACT PLAY)에서는 다르게 생겼는데 VR에서 완전 사악함을 보이기 때문에 인상이 깊다 하겠습니다.(안좋은 쪽으로요.)


작중에서는 플레이어 자신이기 때문에 H이벤트에서는 분명하게 등장하지만 치한모드일때는 등장하지 않습니다. 작중에서요. 처음에는 자신보다 약한 여고생-여중생들을 농락하다가 결국엔 여자탐정까지 고용한 여중생들의 담임선생님과의 대결을 벌입니다. 플레이상 자칫 잘못하면 게임오버가 될수 있는 케이스(물론 그전에 힘자랑하는 여중생한테 게임오버당하는 루트도 있습니다.)를 갖고 있지만 최종 전개는 당연히 여교사도.. 여교사가 고용한 탐정도 역공으로 공략해버리는 게임의 주인공 절대법칙이 존재하는 녀석입니다.


대사등을 보면 아무래도 그냥 미친것 같아요.. 라는 말만 나올수 있는 굉장히 자기중심적인 새디스트라서 구제불능에 해당한다 하겠습니다. 패턴자체는 주로 치한물 에로게에서 나오는 캐릭터보다 더 악날하다는 입장이 강하다라는 생각이 강한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어떻게보면 특징이 전혀 없는 전형적인 귀축캐릭터라는 한계가 명확한 캐릭터이기도하죠.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