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신동호의 시선집중에서 나온 좌경동맹주의가 흔한용어드립질 치는 통진당 김재연 의원의 답변들이 이 이미지를 주더군요. 와.. 얘네들 대한민국 국민과 모든 분야에서 개뻥이랑 뻥은 다치고 있는 모습이 손발이 오그라들지경이에요.


요약


신동호 MC: 오해 안생기게 북한의 장성택 처형관련해서 입장만 대충이라도 말해달라.

김재연 의원: 주제와 전혀 상관없다! 대답할 이유 없다.


http://www.imbc.com/broad/radio/fm/look/interview/


이하 무한반복


얘네들 지들이 북괴용어쓴다는 의미가 뭘 의미하는지 알고 북괴용어의 합리화를 위해서 자유민주주의 표현의 자유를 악용하는 놈들이라니깐요..ㅋㅋㅋ 이석기측 변호인이자 통진당쪽 인간인 심재환 변호사가 이런 주장까지 하겠어요?


피고인을 비롯한 민족민주세력이야말로 대한민국 정체성과 헌법 옹호론자 

-2014년 2월 4일 조선일보-


스스로를 민족민주세력 운운하는 통진당의 사례를 보면 북괴가 말하는 우리민족끼리의 연계성은 충분히 나옵니다. 동시에 민족민주세력 운운은 대한민국 정부는 파쇼-미제국주의의 괴뢰정부라는것도 암시하죠. 애네들자체가 북괴에게 대해서 북괴집단이 추진하는 모든 일에 대해서 반대하는 이야기를 할수 없습니다. 그게 불문율이에요. 일본 적군파애들만봐도 쉽게 나오고 독일 바더 마인호프애들봐도 쉽게 나옵니다. 절대 자신의 추종세력에게 절대적인 신성주의를 강요하고 강조받습니다. 민주를 주장하면서 절대적 계급사회주의를 주장하는 것이 이들이니까요. 진보적 민주주의 이야기하지만 사실상 인민민주주의인 이유가 여기에있습니다.


단지 말만 앞에서 바꿔서 이야기할뿐 핵심은 이미 뒤에가서 혹은 행동으로 이야기하는게 저들 통진당과 좌파의 현실이죠. 애네하는 꼬라지를 보고도 위헌정당이 아니라고 한다면 이 나라가 얼마나 적화되었는지 알수 있는 대목인거고요.


말을 할수 없는 것이 손발이 오그라들지경입니다.ㅋㅋㅋ 하디 하찮은 빨갱이역적놈들의 언론플레이가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