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보다 히류켄님이 먼저 나왔다고 포스팅 해주셨네요..

izeron.egloos.com/1684902

뭐 예상하고 있던 것이지만.. BISHOP사 이제 드디어 금기에 도전한 3탄이 나왔습니다. 대체적으로 BISHOP사는 보통 2편까지만 만들고 만들지 않는 전통을 갔었습니다. 대표적인게 학원1/2였고 빈교사1/2였고 만음전차1/2시리즈들이었죠. 대체적으로 뭐시냐.. 진정한 능욕계 장르의 게임에서는 에피소드2까지만 만들고 에피소드3는 만들지 않았다는겁니다.

그런데!!! 나의 사랑 비숍이..


학원3에 도전하고 동시에 진히로인을호 추정되는 애들을 3명으로 늘렸습니다. 그 이야기는.. 전작의 학원2보다 배의 진히로인과 조연히로인(?)들의 탄생을 보게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전작의 아그들..(개인별 엔딩은 학생까지만 있고 나머지는 각 진 히로인들별에 속해있죠. 물론 하렘엔딩때도 다 나옵니다;)

학원2의 전작의 성공적(?)기준을 본다면.. 위에서 나온 저 히로인들을 진히로인이라치더라도 못해도 조연히로인까지 6명은 나오지 않을까요? 기본적으로 비숍사가 개인별 엔딩이 있는 히로인들만 5~6명을 내놨다는것에서 조연히로인들을 굳이 포함한다면.. 이번에는 진정한 8명 이상 최대 10명까지 보게되지 않을까요?

학원 시리즈 자체를 봐도 학원1이 6명 학원2가 8명으로 늘어나는 방향추세를 본다면.. 그리고 학원2가 나름 명작소리 듣는걸 감안할때.. 최소 8명을 넘지 않을지...하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으흐흐흐~  이제 진정한 하렘을 보여줄지 참 믿음직(?)스럽게 기다리게하네요..

어차피 능욕에로게 진리는 하렘이니까...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