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alonestar.egloos.com/4850888


이글루스의 고독한별님 포스팅에서 보다가 나온 여가부의 기사를 보고 느낀게뭐냐면요..





개소리 집어쳐 미친새끼들아..


입니다. 정말 어이없는게.. 아동음란물보고 합리화시켰다는거에 웃음밖에 안나오는 이유가 그 아동음란물이 최소한 에로게을 기준으로 할때보더라도 에로게들 처음 등장하는 부팅시 나오는게 


게임속에서 나오는 모든행위는 범죄입니다!


라는 경고문구걸랑요? 그걸 합리화시켰다는거 자체가 경고문구를 무시한 피의자 책임이지 에로게 책임인지 진짜 묻고싶거니와.. 범죄사례의 극소수 사례를 인과관계의 일반론화하는 논리는 도대체 어디서 튀어나온 개소리임? 저 논리대로라면.. 이미 대한민국 남자 자체가..


대한민국 남자= 강간범 혹은 예비 강간범


이 논리를 그대로 여가부가 정당화하고 있다는 것으로 이는 결국 여가부가 이야기하는 양성평등이라는 개념에 정면으로 반하는 개념의 논리일터 스스로 양성평등을 해체하고 싶거든..처첩제 도입하던가.. 조혼제 도입하던가 하세요.. 니들이 이런식으로 나오면 조선시대로 회귀해야지..


“‘안티’ 많은 여가부…논란은 어디에 최선의 가치를 두느냐의 문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112&aid=0002512882


이 문제의 기사에서만봐도.. 도대체.. 니들은 자유민주주의라는게 다수결의 원칙이나 다수의 이익을 보장하는 제도라는걸 모르십니까? 니들 여가부 공무원들은 북괴에서 시험쳐서 임용되는 공무원들인지..


완전히..


문제의 소수때문에 다수를 억압하고 제한하는 합리화


를 어떻게 어떤 가치를 최선으로 두느냐에 문제라고 지랄이신지 모르겠습니다. 하루바삐 여가부 스스로 양성평등의 개념을 스스로 무너뜨렸으니 국회에서는 처첩제및 조혼제법률안을 통과시키길 바랍니다. 니들 스스로 풍속지랄드립쳤으니 조선시대로 가야하는게 맞으니까요..


그리고 그렇게 2차원 캐릭터에게 인권소중 드립질 할거면 왜 이 지랄은 왜할까요? 지랄이 풍년이라고..


조윤선 여가부 장관, 만화로 日 위안부 참상 고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6&oid=014&aid=0003070656


만화로 합리화한다며? 위안부도 합리화 되겠네요? 


일본우익 논리 정당화까지 해주시는 우리 여성가족부!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