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조운 자룡(趙雲 子龍)

나이: 17세

소속: 성도학원(成都学園) 2학년

등장: 

1) Comic 一騎当千

2) Ani 一騎当千 Dragon Destiny/一騎当千 Great Guardians/一騎当千 Xtreme Xecutor/一騎当千 集鍔闘士血風録/

3) Game 一騎当千 Shining Dragon/一騎当千 Eloquent Fist/一騎当千 Xross Impact

성격: 쿨뷰티 다만 유비앞에서는 쿨데레+메가데레

쓰리사이즈: 89-59-87

성우: 아사카와 유우(浅川悠)


네 그분이시죠. 삼국지에서 오호대장군으로 이름높지만 애니메이션 일기당천에서는 감은눈의 히로인이자 은발히로인이고 거유누님이신 조운양입니다. 우선적으로 1기때는 등장을 아예 안했던 조운이라서 조운은 안나오는게 어라? 했었던 히로인인데 2기 5화에서 고요함을 이끌고 등장한게 강렬한 인상을 주고있는 히로인이죠.



개인적으로는 어째서 성도학원의 교복과 전혀 다른 복장을 하고 있는 것인지 모르겠더군요. 만화본은 제가 거의 안보는 편이라서;; 아무튼.. 다른 교복에 검을 들고 여기서도 거의 유비의 경호원 투사노릇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쿨뷰티의 전형을 보여주긴하는데.. 유비에 대한 충성심이 애정인지 모를듯한 동성애를 보이고 있는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그 때문에 욕망을 표출하는 목걸이를 썼을때 관우와 연적싸움을 하기도 했지요.(성도학원에 있는 것들이 전부 레즈스타일을 보이는 경우가 강해서...참...)



인기도 높다고하는데 개인적으론 등장씬이 별루 없는게 많이 아쉬운 히로인입니다. 게다가 서비스씬이나 각종 웰페이퍼등의 이미지가 적은점도 좀 왜 안밀어주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검을 쓰는데 한번 뽑을때마다 수명이 100일씩 줄어든다고하는데 도대체 수명이 어떻게 되길래 허구헛날 빼서 쌈빡질을 해대는지 개인적으론 무척 궁금합니다. 더욱이 검도 =무라마사=라서 처음이야기가 나왔을때 저는 순간 -사무라이 디퍼 쿄우-가 생각나기도 했던 히로인입니다.


그리고 계속 눈을 감고 있는 히로인이라서 저는 처음에 장님인줄 알았습니다.ㅡ_ㅡ;; 그런데 아니더군요..




무섭기도 하지만..




이렇게 예뻐보일때도 있습죠..


거의 눈뜬모습이 잘 나오지를 않지만 눈뜨고 다녀도 은발 생머리때문에 눈에 띄는터라 큰 차이는 없을지도 모른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CG든 뭐든 많이 등장해주면 더 좋겠고 비중도 더 커졌으면 한다라는 히로인이라는 느낌입니다. 여체화된 다른 동인 조운보다도 전 일기당천의 조운이 더 좋은듯 합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