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전 파워블로그가 아니라서 제 블로그에서 우걱우걱대는 편이 많지만 그래도 저를 링크안하셔도 제가 링크한 블로그들을 한번은 찾아봅니다. 다는 못하더라도 그래도 최대한 한번은 가보는데.. 역시.. 아청법 타격등의 문제인지도 있고 현실적인 오프라인의 문제의 현실도 있어서 블로그가 대부분 폐점상태인 분들이 많아서 너무 안타깝더군요.  솔직히 저도 한동안 안했다가 지금도 불안불안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지만.. 활동량이 과거에 비해서 정말 많이 줄은것도 사실입니다.  


개인적으로 블로그를 시작하게 원동력이 되셨던 두분마저도 블로그가 장기휴업상태가 되신 모습을 오늘도 확인하면서 씁쓸한만 늘어가네요. 많은 좋은 블로그들이 닫혀서 그 주소가 스팸으로 악용되는것도 안타깝고 익명성 악용하는 것도 한숨만 나고..




저혼자의 발악같은 주장이지만.. 제가 할수 있는데까지는 해보고 장기방치가 되더라도 해보자라는 생각이 드네요.


속히 많은 분들이 다시 돌아오셔서 많은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해주신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이렇게 19禁 덕질도 하고 다른 정보도 보고 논쟁도 하고... 밀리터리도 보고.. 게임도 알아보고 정보도 보고..


과거가 그립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