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이노우에 료코(井上涼子)

직업: OL

나이: 20대 중반 추정.

등장: 가가탐정사무소(ああ探偵事務所)


작품의 진히로인이죠. 간단하게 본다면요. 전형적인 청순가련 히로인 그대로일까나요? 단지 츠마키를 만나고 나서 참 사람이 적극적으로 변해서 개성넘치는 츠마키의 주변인물중 하나가 되긴 했는데.. 경찰인 오빠에 대한 실종을 의뢰하러 왔다가 인연이된 진히로인인데.. 문제는..



자기 맞선마저 방해해달라고 의뢰를 넣었다능..


네.. 그래요.. 초반부터 굉장히 요상한 의뢰를 했던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그 덕분에 츠마키의 조수로서 활약을 하게되는데.. 처음에는 얌전한 타입의 모습을 적극적으로 보여주면서 천방지축 츠마키를 돌봐주는 역할이 되더니..



나중에는 이렇게 변하더군요. 10권쯤부터 히로인 수정이라도 했는지 굉장히 적극적인 파워풀 히로인으로 변했는데.. 개인적으로는 그게 싫었습니다.ㅡ_ㅡ.. 또 동시에 작중에서 헤어스타일도 살짝 변경되지요. 처음에는 묶은머리나 포니테일이 주축이더니..10권 이후부터는 아예 생머리 등장으로 통일됩니다. 성격의 변화까지 나옴을 표현했다고 봐도 될듯 하더군요.(실제로 12권에서 미용실에서의 머리변경이 있지요.)



좌측이 초기모습 우측이 후기의 모습


서비스씬이 히로인이라서 나오긴하는데.. 라이벌(?)격인 이즈미에 비한다면 솔직히 새발의 피죠...  그래서 전 그리 좋아하는 입장이 아니되더이다. 아무튼 결국엔 츠마키와의 커플성립을 하는 히로인이 되어버립니다요. 기억상실에 걸린 츠마키가 기억에 돌아올때 그녀를 어떻게 평가를 했는지만봐도 답은 쉬우니까요.




이렇게 해피엔딩..


결국 이즈미는 너무 서비스를 많이줘서(?)탈락하고...항상 메인표지를 장식하던 료코가 골인해서 행복하게 가가탐정사무소를 계속 운영해가는 모습의 장식하는 마지막을 보여주는 히로인으로서는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은 합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