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 동중국해의 제1도련선 장악을 위해 행보를 본격적으로 하는 가운데..전 제주해군기지 관련해서 궁금하더라고요.. 마침 이글루스의 팬저님께서 포스팅을 하셨지만..


http://panzercho.egloos.com/11072493


한국해군 관련 이야기를 잘 해주셨지만..




제주해군기지 반대론자들 다 어디로 가셨니?


라는 입장이랄까요? 뭐? MD가 어쩌고 미해군기지가 어쩌고 헛소리발악들만 늘어놓다가 나중에 중국을 자극해선 안되는 평화의 섬 개지랄하며 한국의 중국위협론을 무시하고 외면하며 현실부정 하던놈들이.. 지금은 아가리를 닥치고 있는 현실이 얼마나 비웃음이 나오던지..


계속 평화의 섬 지껄여보지? 반미개드립 해보지?


정작 중국의 KADIZ 관련해서는 주권침해 개드립도 못치더만? 미국이 그랬어봐? 뭔 개지랄염병을 떨었을지 안봐도 BD지..이런놈들이 대북괴를 상대로 뭐? 우리가 총을 먼저 내려놓으면 그때가서 북괴한테 징징거리면 알아서 평화실현? 이지랄 떨고 앉아있지..


중국을 자극하지 말자던 놈들이 이어도분쟁에 대해서는 왜이리 침묵을하나 했더니 결국엔 중국이 본격적으로 제1도련선 장악이 결국 본모습으로 나타나니까 아가리를 닥치고 그냥 반대개드립을 설치나 안면몰수하는거보면 웃음밖에 안나오는일이지만.. 이런놈들이야말로 지금 어디 송전탑 님비현상(NIMBY) 내보이는 작자들하고 동일하다는 현실을 다시한번 알게되네요.


이제 KADIZ 확대 관련해서 일본과 마찰이 본격화되어서 언론뜨면 이 개종자들이 반일/혐일주의 개드립 칠겁니다. 이 종자들이 웃긴게.. 제주해군기지는 반미-반한-친중논리로 극렬반대하지만.. 동일시기에 있었던 울릉도의 해군분항기지건설에 대해서는 입싹닦고 있었던 놈들이라는거..ㅋㅋㅋㅋ 미국이나 일본등 우방국들에게 주권침해 운운하지만.. 정작 적국이나 가상적국한테 진짜 주권침해 당하면 입닥치고 있는 버러지들 주제에..그러니까 모 좌익언론사가 이런 개소리를 읆었죠.


http://shyne911re.egloos.com/1200154


하루빨리 한국형 중국위협론이 분명하게 정의되어야할 것이며 이것에 대해서 분명한 대응이 없고 전략이 없는이상.. 중국과의 전략적 동반자란 없다는것 한국과 더 나아가 한민족 자체의 존립자체도 없다는 사실을 잊어선 안될것 같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