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린신(Rin-Sin) 선생이 원화진에 참가했고 지금도 높은 퀄러티를 자랑하는 고전애니이자 동시에 후속작을 내줬으면 하는 팬사이트가 건재한 작품중 하나인 음수성전(淫獣聖戦)입니다. 이 애니를 처음 접했던게..  무녀물 찾다가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지금이나 그때나..


당해놓고 반전 전개가 대단!


이라는 느낌과 동시에.. 


후속작품 안내줄거면서 왜 주인공들 겸 히로인들 승리시켜놨음?


이런 평가를 내리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아무튼.. 후속작이나 내놓으셈.. 이런 기분이랄까요? 잘 모르시는 경우들이 많은데.. 원작인 일본판과 북미판이 좀 다릅니다. 북미판이 워낙 칼질이 심합니다.(의외의 삭제 서비스컷이 조금 있죠.)  개인적으로는..




애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마츠 아이(天津亜衣) 애가 인기가 많은 편이라던데.. 애가 좋은이유로는..

게임으로 나오면..


무슨 수단 방법 안가리고 넌 내가 오마케 안쓰고 깬다.


를 시전하게 만드는 히로인이랄까요? 히로인 소개는 나중에하고.. 아무튼.. 전 개인적으로 여기서 나오는 무녀들이 도대체 몇명인가? 궁금했습니다.(야애니 보는데  쓸데없는 사소한 분석 따지기 시전이 되어서..) 




거의 엑스트라급이라 생긴것도 거의 똑같이 생긴 =양산형 무녀= 작품내에서는 천신수호자(天神子守衆)들이라는 존재의 무녀들로서 아마츠(天津) 종가의 무녀들이자 히로인들입니다.문제는 등장에 비해서 서비스씬도 상대적으로 적다보니...앞서 이야기했듯이 아쉬움이 컸고 나오는 숫자가 들쑥날쑥이어서 대략 5명정도 혹은 6명정도로 생각했는데 淫獣聖戦 XX에서 정확하게 나오더군요. 4명... 신사가 귀수음계의 공격으로 아마츠 종가댁이 홀라당 타버립니다. 임시로 대피한 곳에서 전투가 벌어지는데..거기서 본진에서 동원된 무녀들이 총 4명이라는 점에서 4명으로 나옵니다만.. 소설판에서는 이름이 확인된 무녀들만 5명입니다.  위 이미지처럼 잡혀온 무녀들이 3명이 아니라 4명입니다. 소설에서 애매하게 해놓은 형태도 있어서 언급이 안된 무녀들도 있을 가능성이 있긴 합니다만.. 아마 많아봐야 7~10여명일겁니다. 물론 이 수치는 이름이 언급된 무녀들 포함해서요.


하도 2인 1개조로 나와서 액션을 취하길래 어떤경우에는 2명인줄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아야(綾)-마유(真由)-요시에(良枝)



사나에(早苗)


이렇더군요. 위에 이 두개 이미지 만드는데 죽는줄 알았습니다. 안맞아요.. 명암문제도 있고..아오..

아무튼.. 이렇게 무녀님들이 계시던데.. 애니메이션에서 1명 사망 1명 생사불명 2명 생존이라는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전술학적으로 치면 전멸임.. 50%손실이기 때문에 재편성 요망이 시급한 전멸상황이죠.;;) 우선 전투력이 나름 있어서 쫄다구 몬스터들이 안녕 누나들~이러면 무척 화를 내며..









무쌍난무를 시전하시는 무녀님들이에요..(두번째 사진은 암만 노력해도 안맞아서 그냥 그대로 뒀어요.)

전형적인 무녀복장에 머리는 공통적으로 사게가미(下げ髪) 스타일을 한 것이 가장 특징입니다. 사게가미(下げ髪)스타일은 헤이안 시대때부터 궁중여인들이나 시녀들이 했던 헤어스타일인데 현대의 포니테일과 엇비슷해서 예쁘다라는 느낌은 확실하게 줍니다. 사실 그러한 느낌탓에 뭔가 고전적인 고풍스러운 느낌을 잘 받게 해주는 히로인들이랄까요?


주무기는..




사실상 나기나타(薙刀)(체도)를 쓰고 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보조무기로는 




요런 표창같은걸 씁니다. 성물같은걸 던져대는 퇴마표창인듯 해요.. 밖으로 출동하는걸 보면 2인 1개조를 참 잘지키는 히로인들이라서 군인해도 되겠다!라는 생각을 갖게 만드는 양산형 히로인들입니다. 사게가미(下げ髪)스타일에 몸매(좀 다르긴 하지만요.)까지 똑같으니.. 구별하기 어렵지만.. 잠깐나오는 모습에서 얼굴생김새의 차이로 각각의 구분이 되기도하죠. 아마츠 신사에서 종교활동을 열심히 하시는듯..(월급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아무튼 나온 저 OVA에서 등장하는 4명은.. 중간중간에 서비스를 난무해주기도 하지만.. 궁극적으로 서비스씬도 잘 안나와서 열받게 만드는 히로인들입니다.(좋은건 써먹으라고 있는거 아니었뜸?)


아야(綾)-마유(真由)-요시에(良枝)-사나에(早苗)


이 4명중.. 


사망: 아야(綾)

생사불명: 사나에(早苗)

생존: 마유(真由)/요시에(良枝)


로 구분됩니다. 아야(綾)의 경우 잡혀왔다가 음마대왕이된 오니마루한테 촉수질을 당하다가 뭐가 마음에 안들었는지 촉수로 관통당해서 사망합니다.(히로인 죽이지 말고.. 먹지도 말라고..) 사나에(早苗)의 경우에는 암시에 걸려서 공황상태에 빠져 흥분하다가 닥돌했다가 공격을 받긴하는데.. 사망이 확실한지 아닌지 여부가 참 애매하더군요.(할머니가 죽었으니 죽었다고 봐야할지도 모르지만...) 나머지 둘은 마유(真由)/요시에(良枝)의 경우 음마대왕의 축제의 제물로 향락에 빠져서 음수들과 놀아납니다.(고로 생존..) 물론 소설판에서는 미나가와(皆川)라는 무녀의 경우 마유(真由)/요시에(良枝)처럼 살아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는 점이죠. 게다가 소설판에서는 무녀들 모두 생존합니다.ㅋ 큰 상처를 입은 사나에(早苗)는 생사불명이긴 한데 아야(綾)라는 무녀가 죽는거 안나옵니다. 똑같이 쾌락의제물로 있다가 생존 한것으로 추정되어서 나오거든요.


소설판에서는..


생존: 아야(綾)/마유(真由)/요시에(良枝)/미나가와(皆川)

생사불명: 사나에(早苗)


이렇게 있는 상황이지요. 그나마도 이게 이름이 명확하게 나온 히로인들에 한해서의 기준이지 언급을 보면 더 있는것 같은 모습으로 나오는지라 애매합니다.




보스급은 못이겨도 쫄따구들 없애는데는 어려움이 없는 히로인들인데.. 표준 양산형이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는것 같더라고요.(그나마 서비스컷이 많으면 좋게라도 봐주겠는데.. 적다보니..흠...) 

후속작이 나온다면 서비스나 많이 보여주셈..




최근 보니까 원화형태에 대한 설명 이미지가 있더군요.  딱 4명 기준 해놨네요.기왕이면 6명정도 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입장입니다.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