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가라미(がラミィ)

나이: 불명(외모상 10대 후반~20대 초중반 사이 추정)

직업: 무기행상길드 소속 무기행상인.

성격: 쿨뷰티+신비주의(?)

등장: 이빨의 행상인(牙の旅商人)


이빨의 행상인의 진히로인입니다. 첫 등장부터 쿨뷰티의 매력을 확내뿜었던 그녀이긴한데.. 처음 솔직히 제 인식은..


예쁜데 더럽게 싸가지 없네..


라는 정도랄까요? 왜냐하면 주인공인 소나 유우키가 아무것도 모르는 10살짜리 어린애인데.. 어른씩이나 되서 싸가지 없이 굴었던 모습이 좀 부정적이었거든요. 물론 그녀가 한 행동은 어찌보면 참혹한 황야속에서 아이 스스로가 살수 있는 결정과 행동을 하기위한 조치였다고해도 말이죠.(물론 그것보다는 1권에서 바로 서비스씬을 보여줘서.. 마음 바꿔먹은게 결정타인듯...읭?)



사람사귀는 것에 매우 거부감이 강한 히로인입니다. 실제로 매입 담당이었던 라이드가 그녀가 애들과 다니는걸 보면 화를 낼정도로 사람과의 관계맺기를 거부하는 한마리의 늑대같은 히로인이죠. 하지만 그런 그녀에게 대신에 많은 공부와 거래를 통한 경험을 통해서 축적된 지식은 대단합니다. 작중에서 보여주는 그녀의 행동이나 나오는 사소한 지식의 모습은 거저얻어진게 아니거든요.



그녀가 왜 무기행상인이 되었는지는 현재까지 불명입니다. 단지 사부이자 무기행상길드의 동부지부장인 겐조가 그녀의 스승이었다는 사실을 볼때 겐조에게 구해졌거나 도움을 받아서 무기행상인으로서 활동했을 것이라는 정도의 추측이죠. 은하철도999의 메텔과 비교되는 평가가 나오는데.. 메텔에게서 나오는 신비주의는 동일하지만.. 메텔은 순수천연의 모습을 그래도 적극적으로 내보이거나 모성애의 모습도 내보이지만.. 가리미의 경우 그것을 내보이는데 무척 서툴거나 잘 보이지 못합니다. 실제로 소나가 겐조에게 이야기할때 잘 나타나기도 하고.. 작중에서 소나나 아이리 공주를 대할때 특히 잘 나타납니다. 



솔직히 은하철도999에서 메텔이 신비주의에 해당하는 물건이나 그녀의 몸에 대한 문제는 아직도 밝혀지지 않았고 원작자도 언제 밝혀주려고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메텔보다 더한 떡밥들을 무수히 달고 다니는 히로인이 바로 가라미입니다. 나중에 한번 비교 포스팅 내고 싶다랄까요?ㅋㅋㅋ 동시에 둘다 인간인가 아닌가의 케이스 문제는 정말 아직도 미스테리인듯...



무기행상인답게 철저하게 물질주의적인 모습을 잘 보입니다. 또 철저하게 계산적이고 물건을 파는 것과 거기에 지켜진 정도만을 잘 지키려는 원칙주의자같은 모습도 분명하게 있지요.(하지만 정 반대로 인간적인 관계를 중시하고 정이 강한 인물의 모습도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종 무기를 다룰줄 아는 웨폰마스터라고 해도 과언은 아닐 것으로 보입니다. 도검류+권총류+소총류등 각종 무기를 자유자재로 다루고 만들정도면 이건 뭐 거의 특수부대원 뺨치는 수준의 전투력을 보유했다고 볼수 있습니다.(1~6권내내 전투장면을 보면.. 거의 일당천의 용사급 수준이랄까요?)




연재가 재개되어서 얼마나 풀리고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모르지만.. 쿨뷰티에 미스테리 히로인이기에 어떠한 마음을 갖고 있는지 보여줄만한 존재로 기대감이 많지만 동시에 결말에 죽을 가능성이 높은 히로인이라는 점도 과연 어떻게 변할지는 모를 미지의 신비주의가 너무 강한것도 중요한것 같네요.





P.S 개인적으론 메텔보다는 위벨블라트의 케인첼과 유사한 면이 강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