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오니무라 마사야(鬼村将哉)

나이: 20대 중후반 추정.

등장: レイプレイ

성격: 권력의 빽을 믿고 날뛰는 귀축망나니. 소시오패스


남자주인공은 계속 천하의 개자식들만 하고 있는 형국이고 이번에도 마찬가지인듯 합니다. 일루젼의 아쉬운 명작이라고 할수 있는 작품인 レイプレイ의 주인공이 바로 오니무라 마사야입니다. 다른 이름으로 키무라 마사야라고 하는 경우도 있던데.. 일본어의 발음차이 문제가 혼선을 빚는 모양이더군요. 저는 오니무라 마사야로 지칭하겠습니다.


아무튼 이놈은 일루젼(ILLUSION)이 만들어낸 귀축주인공이다 하겠습니다.(물론 인터렉터VR의 주인공 녀석역시 마찬가지로 귀축주인공이긴하지만요. 그런데 그놈은 이름이 없어요.) 다른 주인공들은 순애물의 스토리가 있는 경우가 있지만.. 이녀석은..


그런것 없다.


입니다. 강력한 아버지와 가족을 정계와 재계에 빽을 두고 있기 때문에 무려 성폭행 현행범임에도 불구하고 날뛰는 애입니다.불기소처분후 무혐의 처분까지 받을 정도면 말 다한거 아닐까요? 성격이 워낙 삐뚤어져서 자신을 이렇게 만든 레이프레이의 진히로인 키류우 아오이(桐生 蒼)에게 철저하게 복수를 한다는게 이 게임의 핵심이기에 상당한 귀축사상가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습니다.




표정의 변화가 없어요...(기분좋다! 일뿐..)


단순하게 이놈도 히라사카 류지같은 놈이긴한데 레이프레이의 특성상 임신플레이를 즐기느냐 아니냐의 선택지문이 있어서 네버엔딩 스토리를 가는 주인공인가 아닌가의 차이도 있습니다. 참고로 끔살엔딩도 갖고 있는 주인공이기도하죠. 하지만 그마만큼의 그런 짓거리를 열심히 하는 놈이니 안타까운것은 없을것 같습니다.


이놈의 취향은 정말 다양한것 같더군요. 근본적으로 레이프레이에서 나오는 히로인들이 로리-누님-유부녀 3코스인데 그 3코스를 다 해먹으니 말이죠. 그냥 닥치는데로 성범죄를 저지르는것을 낙으로 사는 주인공인 것이 최종 평가인것 같습니다. 따로 대사가 뭐 그렇게 많은 것도 아니고.. 특징적이라면 이글루스의 위호지처님께서는 야가미 라이토와 비슷하다라는 평가를 내린 포스팅을 내주신바도있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