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장장 6개월이 넘도록 대하사극을 안해주는 KBS에 대한 원한은 깊고도 깊습니다.

아무튼 1월이 2개월정도밖에 안남은 상황에서 기대할 작품이 있다면 정도전입니다. 우선 캐스팅이 허벌나게 화려한게 현재 특징입니다.



전설의 VS였죠..


우선적으로 사극에서 정도전! 하면.. 진짜 정도전을 제대로 알고 연기를 해주셨던 故 김흥기씨가 전설 OF 전설이라는 사실을 잊는 분들은 없을겁니다. 진짜 정통인 용의 눈물에서 보여준 그 연기력과 카리스마는 사극매니아들이라면 반드시 봐야할 그 작품에서 가히 최고라 하겠습니다.(더욱이 상대방 이방원역이 유동근씨여서.. 두사람 카리스마 연기는 정말..) 하지만.. 김흥기씨께선 안타깝게도 돌아가셨고.. 또 조선건국을 배경으로한 사극에서 새로운 분이 맡았고 동시에 연기력 쟁쟁한 분들이 참여하셔서.. 안볼수가 없게해놨더군요?


우선..현재 공개된걸로 나열해본다면..




조재현씨가 정도전 역을 맡아서 주연이 되셨고.. 전하.. 아니.. 이성계역에 유동근씨가 맡으셨습니다.

이성계 역은 사실 故 김무생씨의 용의 눈물때문이더라도...

그걸 유동근씨가 어떻게 극복해서 보여줄지는 미지수네요.


어찌되었든 이 두분만해도 쟁쟁한데..




이분들도 출현하십니다.


임동진씨의 경우 최영의 역할을 맡으셨다고 하더군요. 대조영때의 양만춘과 비슷한 면모가 강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박영규씨의 경우 이인임의 역을 맡았는데.. 문제는 이인임이 실제 역사에선 조선이 명나라와의 외교에서 오랫동안 해결해야하는 문제를 만들어버린 장본인이고 좀 간신배스러운 존재인데 그런 역할을 맡으셨더라고요;;; 설마 사극속에서 순풍산부인과 나오지는 않겠지만.. 해신의 대행수님만을 믿습니다.(우선 설정이 정치9단의 노련한 사람이라서요)




그리고 임호씨께서는 정몽주역을 맡으셨다고 합니다. 오호.. 우선 어떤 모습이 나올지는 우선 기대중..


대략이렇고 자세한건 기사정도에 있어서 등장하는 분들이..


김진태/김승욱/정호근/이덕희/이광기등..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2864193&cloc=


이렇게 나온다고하더군요. 우선 뭐 공식홈피나 뭐가 있어야 이야기가 나오는데.. 그런게 없으니 원.. 우선 다시 용의 눈물과 같은 정통사극의 정치사극을 간다고하니 그점이 가장 기대되지만.. 두가지 의문점이 생깁니다.


1. 도대체 이방원역이자 현 드라마에선 악역이나 다름없는 

그 역을 누가 맡는건지 알고 싶습니다. 설마 유동근씨가 1인 2역???


2. 자문은 좋은데.. 왜 하필.. 이덕일씨가...ㅡ_ㅡ;;


이 사극은 솔직히 무조건 봐야한다라는 입장이 강하긴한데.. 정보좀 줬으면 좋겠다라는게 현재 포스팅을 쓰는 시점에서 나오는 사항이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