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레드슐츠(LEDスーツ)

나이: 30대중반~40대초반 추정

등장: KAMYLA/KAMYLA OVA

성격: 암흑의 브레인

성우: 히나타 유이치(日向隆一).


카밀라의 악역이라고 해도 과언인 아닙니다. 인신매매조직 데쉬의 간부중 한명이라고 하는 특경대의 주요 수배자인셈이죠. 그래서 주인공인 아게하가 극도로 증오하는 존재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런 그녀를 철저하게 약점을 잡아서 농락하더니 카밀라의 중독자(감염자)로 만들어버리고 그녀를 뒤에서 조정하기까지 합니다.


성격은 철저하게 냉정해서 단행본이나 OVA에서나 부하들을 방패로 심지어 인신매매 피해자마저 방패로 삼고 도망치거나 여경들을 농락할정도로의 개자식 OF 개자식의 면모를 보여줍니다. 심지어 경찰에 잡혀도 불구속 기소로 끝나는 내공과 빽마저 갖고 있는 무시무시한 녀석이기도 하기에 암흑가의 간부답다라는 모습을 전형적으로 보여줍니다.



끝판왕까지 가긴하지만 아게하가 카밀라의 감염으로부터 해소되면서 패대기 쳐져집니다. 하지만 도망치는데 성공하고 또다시 사건을 만들어버립니다.(마지막에 죽었다라고 생각할수 있는데.. 원작인 COMIC에서는 죽었다 평가가 나올만했지만 나중에 ALUCARD에서 살아있다는걸 언급하고 OVA에서도 살아있다라는 간접적 메세지를 주기도 하는걸 봐서는 나중에 2가 나오더라도 주연이자 최종보스 악역을 지킬것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원래는 작가 말로는 1화 한정 악역캐릭터였다는데 상당히 출세한 악역 귀축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튼 범죄자라는 특성때문에 정말 개자식의 역할을 제대로 보여줬고 그리고 쟈밍구 작가의 특징이기도 한것 같지만.. 남성의 갑빠 소위 근육질 몸매가 일반적으로 그린탓에 굉장히 바디빌더와 같은 모습이 강한 그런 악역 캐릭터입니다.(차라리 배나오고 무능한 중년 이미지는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들기도했던 녀석인듯..)




그런데 악역이라서 그런지 확실하게 성깔더럽게 생긴 더러운 면상을 갖고 있는듯..


P.S 최근 남자캐릭터들 이야기할때마다 느끼지만.. 왜 개자식들만 포스팅하게되는지 저도 모르겠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