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사에 사쿠(遺作-臭作-鬼作)삼형제가 있고..

밍크사 히라사카 류지(比良坂竜二)가 있지요. 그외 란스시리즈의 란스라는 놈이있는등.. 각 능욕물 에로게에서 유명한 회사들에게는 대표할수 있는 남자주인공들이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녀석은 바로.. 블랙레인보우(BLACK RAINBOW)사의 대표 남자주인공이자 이름이 다양하게 쓰이는 존재 바로..


사진은 裏・催眠術2때의 모습..


이름: 무라코시 신타(村越進太)

나이: 17세때가 있고 30대일때가 있음.

성격: 귀축+무조건 임신! 이라는 사상가 그리고 찌질이+불타오르는 복수심의 화신

무기: 최면술

성우: 나카타 준(中田純)(催眠術2)/카쿠유신 타오카미(各邑辛多狼)(裏・催眠術2 OVA)


사실 이 이름이 워낙 광범위한데요. 최면술 시리즈에서 전부다 등장합니다. 첫등장은 催眠術1때입니다. 그때는 吉野恵子작가가 원화가가 아니다보니 모습이 이렇습니다.




催眠術1때의 모습 사실상 1대 무라코시 신타입니다. 이때는 주연이 아니라 주연급 조연인데.. 물론 성격이 그때와 지금이나 다르지 않는 케이스이고 주인공과 함께 히로인들 농락하느라 바빴던 녀석이죠. 엔하위위키에서는 이녀석이 催眠術2와 연결된다고하던데 저는 아닌것 같더라고요.(아무래도 최면술 연구와 시리즈 연결상..)


그리고 2대가 바로 최면학원(催眠学園)이 바로 2대 녀석입니다.



최면학원(催眠学園)때의 모습인데 그때 원화가는 皇裕介작가입니다. 하지만 이때부터 이제 무라코시 신타라는 캐릭터의 외형적 결론은 무엇인지를 제대로 보여준다고 하겠다 하겠습니다. 이때는 애비가 불쌍해서준 최면기를 이용해서 농락합니다만.. 개인적으로는 최면술2에서부터 보여주는 하렘엔딩이 없어서 그것이 좀 멍청하다 느껴진 주인공이기도 했습니다. 동시에 무라코시 신타 역사상 유일하게 그리고 최초로 순애물 에로게급 해피엔딩을갖고 있는 존재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녀석이催眠術2와 연결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다 생각이 들더군요.(저는 외형적 문제에서..비슷하다 생각되어서요.)


그리고 3대 무라코시 신타가 바로 催眠術2입니다.



예. 가장 유명하다 할수 있는 吉野恵子작가가 탄생시킨 3대 무라코시 신타입니다. 이때는 대략 30대 중후반에서 40대 초반으로 추정되는 연령입니다. 그동안 대학원까지 어떻게든 진학했고..(제판단에는 자기 실력으로 올라간게 아니라 최면술을 이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최소한 석사학 이상의 고학력 보유자입니다.(裏・催眠術2때 키리시마 사유리가 언급하죠.)


문제는 왕따에서는 벗어났지만.. 결과적으로는 


Only 귀축! Only 임신!


이라는 사상만 박혀 있습니다. 3대때에는 팬디스크까지 있어서 催眠術2에서는 발기부전...의 성장애자였다가 주인공과의 거래를 통해서 그 병이 나아서 씨뿌리고 다니는 녀석(엑스트라 히로인들이 그래서 많이나오는게 가장 좋더군요.)이 되지만 裏・催眠術2에서는 아예 고등학교 한개의 여자애들과 학부모들을 전부 임신시키고 노예화로 만들어버립니다. 대단한 정력가가 되어있는 녀석이라 주의 요망이 필요한 3대이고 가장 이미지가 강렬한 편입니다.(양호선생되려고 나이 50대 원래 학교 양호선생이라는 여자랑 붕가를 해서 임신시키는 미치광이면 말다한거겠죠?)


그리고 유일하게 게임속 성우가 있는 경우도 최면술2입니다. 성우는 中田純씨라고 하네요.


마지막 4대가 의태최면(擬態催眠)에서의 고등학생으로 복귀한 무라코시 신타입니다.




네 다시 10대로 복귀한 무라코시 신타입니다. 이번에는 최면술 능력은 없었는데 외계인과 저 녀석의 거시기가 결합해서 그 능력이 생겨버렸다라는 코믹한 소재를 다루고 있습니다. 전신을 보신분들 아시겠지만.. 거시기에 외계생물 달려있는거 아실겁니다. 아청법상 못올려서 죄송해요. 성격은 대를 거듭해도 변하는게 아니라 오로지 한결같습니다. 다만 의태최면에서도 왕따인생은 벗어나지는 못했습니다. 왕따라기보다는 그냥 혼자 고립된 그런 히키코모리와 비슷한 존재라고 할까나요? 물론 찌질함역시 전작에 비해서 더 업그레이드 되어버렸습니다.



2013년에 주연이 아닌 잠깐의 엑스트라로 등장합니다. 최면술3(催眠術3)에서 이름모를 약간 미치광이 노인네로 영상에 등장하는데 바로 옆에 있는 히로인보시면 아시겠지만..의태최면(擬態催眠)이랑 연결되어있는 형태로 등장합니다. 아마   최면술3(催眠術3)가 이제는 블랙레인보우사가 아니라 원래 작가였던 吉野恵子작가와 최면술1부터 시나리오 집필을 맡았던 NATORI烏賊작가가 따로 독립한것으로 보이는 筆柿そふと사로 넘어가면서 다른 전기를 맡는 형태를 둔것 같은데 뭐 4에서 어떻게 나올지 모르니 기다려봐야할 문제이긴 하죠.



2015년에 6대 무라코시 신타라고 하기에는 뭐하지만.. 1대의 모습이 리메이크되어진..  催眠術 Re가 위와 같은 모습으로 전환되었습니다. 리메이크를 담당한 원화가는 大崎シンヤ 원화가입니다.


우선은 6대까지는 나이의 차이만 있을뿐 변한건 없습니다. 


히로인 엿먹이기+능욕하기+임신시키기+하렘만들기.


요걸로 살아가는 녀석이니까요. 개인적으로는 차라리 히라사카 류지(比良坂竜二)처럼 무조건 낙태드립하는 것과 비교하면 그 점만은 유일하게 정반대라서 오히려 더 호감이 가는 녀석입니다.(읭?)  애니판에서는 좀 원화가 별루라는 느낌이 많이 들긴하지만 나쁘지도 않습니다. 정말 청소년~노인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하는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시리즈형태로 꾸준히 등장하여 최면술 시리즈의 확고한 부동의 귀축캐릭터를 만들었다고 볼수 있는 녀석이기에 묘하게 시리즈와 엮어서 해보면 마스코트적인 매력을 준다고 볼 수 있을겁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