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았어! 지름신이 다시 강림하시는구나!!!ㅠ_ㅠ


한개는 하렘물이고 하나는 아포칼립스세계관의 내용인데.. 흥미롭더군요.





이빨의 행상인(牙の旅商人)




성흔의 퀘이사(聖痕のクェイサー)


하지만 개인적으로 하렘물인 성흔의 퀘이사보다 더 기대되는건 이빨의 행상인이었습니다. 처음 다음 웹툰으로 유료연재가 있길래 봤더니 어우 그야말로 원화부터 시작해서 내용전개 그리고 캐릭터까지 매력이 확 오더군요. 은하철도999필이 나기도 하지만.. 내용 등장을 보니 거의 소년하렘물 나올필이 될지도..으흐흐흐..




다음에서는 19禁으로 하던데 단행본은 19禁아니라서 좀 당황스럽더군요. 더욱이 컬러페이지와 깔끔한 모습과 달라서 단행본이 좀 실망이긴한데 어차피 살테니 문제는 안될것 같고.. 국내에서는 3권까지 정발되었고 다음은 일본과 동일하게 5권까지 모두 나와있더군요.


개인적으로 쫌 웃기는거지만.. 굳이 신체부분을 다음은 삭제 안했고 단행본은 삭제했던데...(여주인공 목욕신이요.) 잔인한건 그대로 다 뒤면서 유두삭제개드립은 뭐하러 한건지.. 그럴거면 그냥 19禁때리고 무삭제본으로 도입하는게 백배는 나은게 아닌가 싶더군요. 망할 대원씨아이.. 서울문화사 반만 닮아보쇼.. 투러브루등만 봐도 그냥 모범케이스인데.. 위벨블라트도 그 지랄 떨더니만.. 역시 아청법의 영향력때문일지도 모르겠군요.


더욱이 밀리터리만해도 19세기부터 21세기 무기는 죄다 나올것 같아서 도검류까지도요.. 그것도 더 볼만할것 같습니다. 1권에서만 M1C가 나왔으니 뭐..


그리고 성흔의 퀘이사의 경우.. 소개와 이미지들을 봤는데.. 남주가 중성인데.. 대놓고 붕덕급 스킨쉽으로 파워업한다는 내용이더군요? 그런 서적이 우리 한국에?!! 늦게배운 도둑질에 날새는줄 모른다고.. 제가 그꼴입니다 허허..


하루빨리 이 대한민국도 19禁 상업지 수준은 되어야 표현의 자유를 진정 실현시킬텐데.. 하는 생각을 하며 이 서적들 다음달 내로 접수하겠습니다! 으하하하!


p.s 그건 그렇고 대체 브레이커2인 브레이커 New Wave 8권은 도대체 왜 안나올까요? 대원씨아이 블로그가서 확인해보니 8권은 8월에 나와야하는데 안나오고 9권은 9월말.. 즉 다음주에 나오는 형태로 되어있던데.. 밀렸는지...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