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원의 군사세계에서 북한코너에서 활동하시는 眞波님의 포스팅입니다. 제가 쓴거 아닙니다. 단지.. 북괴해군 관련 포스팅이라서 중요한 밀리터리 자료로 보시면 될것 같네요.

 

출처: http://bemil.chosun.com/nbrd/bbs/view.html?b_bbs_id=10080&pn=1&num=6931

 

작성자: 유용원의 군사세계 眞波님

 

 

 

 

 

개인 의견.

 

북괴 해군은 기본적으로 연안해군 개념에서 벗어난 적이 단 한번도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북괴해군의 전략목적은 지상군인 북괴군을 조공하는 역할로서 해역에서의 미군의 증원을 차단하고 주요 상륙지점에 대한 기뢰전등의 임무를 수행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경제력을 좌우하는 해군력의 특성상 북한 지역의 경제력 약화의 대대적인 문제는 북괴해군력을 극단적인 운영을 초래하고 있지요. 다만 연안해군 전력으로서는 아직도 우리 해군을 위협하고 있는건 분명한 사실이며 하루빨리 윤영하급 고속함들이 A/B형들이 참수리를 대체해야지만 국지 해상전에서의 우리 해군의 앞도적 우위를 발휘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우리 해군으로서는 잠수전 대비를 포함한 기뢰전까지 대비를 해야하는 상황이니까요.

 

물론 전면 함대전이라면.. 우리 해군이 아직은 좀 부족하지만.. 단 1시간 이내로 개박살 낼수 있다는 사실은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