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에도 만약이 있듯이.. 만화에서도 만약이라는게 존재합니다만..
우리 하렘의 흑막이자.. 대인배이신 위대하신 누님! 라라(ララ・サタリン・デビルーク)님께서..



리토(結城 梨斗)를 만나지 못했다면..

이라는걸 한번 생각해본다면.. 꽤 흥미로울것 같아서 써봅니다만..그렇게 되었다면 최종승자가 하루나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것 같습니다만.. 저는 아닐것 같아서요.


우선적으로 리토의 여성에 대한 두려움은 극복이 안되었고 하루나에게 고백도 못하기 때문에.. 하루나와 되기 힘들다고 봅니다. 하루나역시 적극성이 사실상 없기 때문에 그냥 단순 친구 관계로 청춘을 보냈을 것이라는게 저의 가장 유력한 추측입니다.

그래서 저는 최종승자가 3명으로 압축된다고 생각합니다.

1. 코테가와 유이(古手川唯).
2. 모미오카 리사(籾岡里紗).
3. 유우키 미캉(結城美柑).

이제.. 2학년이 되고 나서 만나는 유이와의 연결고리가 있다고 봅니다. 위원장이 되었을지도 모르는 유이와는 관계 역시 순탄치는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투러브루 보시면 아시겠지만.. 리토에 대해서 처음 관심은 풍기위반! 이것이기 때문에요. 물론 시간상 라라가 없기 때문에 단순 관계에서는 호감을 갖을수 있고 그것이 연결될수 있으니까요..실제로 라라가 없이 연결되는 링크관계는 의외로 트러블에서 보이기 시작하는 편입니다. 스킨쉽도 그렇게되어가니까요. 물론 적극성의 문제지만요..


이미 최종승자?!! 유이님?

고로 최종승자는 유이님이 되셨을 가능성도 큽니다.  유이가 아니라면.. 다른 최종승자는 모미오카 리사 애가 되었을수도 있죠. 왜냐구요?


다들 아실텐데요? 트러블 17권 147화에서 리사가 리토를 자기네 집까지 유혹해서 끌고왔다는걸요.. 이 정도 적극성으로 라라루트없이 갔다는건... 뭘 의미하는지 안봐도 비디오일 것이니.. 최종승자 가능성이 크죠.. 오히려 유이보다 먼저 리토를 선점했을수도 있죠.

마지막으로..


가장 유력한 최종승자라고 생각되기도 하는 미캉사마..

사실 냉정하게 보자면.. 라라가 없이는 유우키 리토의 여성공포증(?)이 극복되었을리 만무하니.. 위에 두사람 역시 좋은 친구(?)에서 끝났을수 있지만.. 미캉과는 예외잖아요? 물론 얘가 최종승자가 될경우 사실상 근친상간물이 된다는건 다들 아실것이고..ㅡ_ㅡ;(기본적으로 엄청난 반전이 있지 않는 이상요.)

하지만 리토가 가장 쉽게 다가갈수 있는 히로인이 얘라는걸 고려해본다면.. 유력할수 있다고 봅니다. 기본적으로 연결되는게 3명밖에 없어요. 하루나가 뭐 적극성이 엄청나게 있어서 라라없이 연결되는 형태가 있는 것이 아니니.. 유이나 리사처럼 단독루트로 연결되는 형태가 없는 그녀가 될리 만무하고 두사람만해도 그 루트를 가도 될까말까한 연결라인이니까요.


기본적으로 투러브루에서 나오는 대부분의 히로인들이 라라님덕에 연결되는 관계이니까요.. 가장 유력해지는 후보들을 한번 생각해봤습니다. 기존에 라라님이 없어도 연결되는 루트가 있는 히로인들만요..


고로 하렘의 히로인 라라님을 찬양하세요. 킁!

P.S 글쓰면서 라라를 라라님이라고 해버렸다능...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