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승자 유이님의 3권에서 나온 리토와의 단란한 가족모습은.. 뭐.. 말할것도 아니오..
13화에서 나온 서비스컷들역시 마찬가지입니다만..(아슬아슬하게 음모는 안그렸더이다.)
내용 자체를 본다면.. 14화에서 야미의 과거사 이야기가 진지하게 나올것 같은 모습으로 끝이 났습니다만..
블랙캣의 등장인물이었던 그녀인..
티어유 박사 모습은 있는 그대로 나올것 같네요.


처음 표지에는 이렇세 나와서 티어유 박사의 보정이 있을 것으로 추정은 되었지만..


결국 예상대로 블랙캣때의 모습을 그대로 가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런식으로요.


우선적으로 12권에서 흰가운을 입은 모습을 볼수 있듯이 블랙캣(Black Cat)때의 이 이미지 그대로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12권 표지에서 그녀의 옷 모습그대로에서도 결국 블랙캣때의 모습 그대로를 갈것이라는 생각뿐이네요.

그대로의 모습을 볼수 있는 만큼.. 디자인은 아마 안경을 야미처럼 썼느냐 안썼느냐의 차이만 존재하지 않을까 하네요. 개인적으로 과연 이번에는 어떻게 티어유 박사와 헤어지게 되었는가가 진지한 야미의 어두운 과거문제를 고대해볼수 있다고 생각되지만..

12화에서 애달프게 하던 쿠죠 린(九条凛)의 서비스컷이 13화에서 등장 안한것이.. 꺼이꺼이...ㅠ_ㅠ.. 할뿐이네요.


왜 여기까지만 나오고 등장 끝이냐고요..어흑흑...넘어져서 서비스컷이라도 보여줄것인지,..흑흑..

그리고 언능 육식계로 넘어가라능~ 이런 느낌입니다. 그건 그렇고 13화에서 야미의 가슴이 더 커져보인다고 느끼는건 저뿐임?ㅋ

뭐 아무튼 그렇다고요.

p.s 갑자기 티어유도 리토에 마수에 의해서 모모의 하렘계획에 들어가면 어떻게 되는거에욤? 이건 자매덮밥도 아니고 모녀덮밥 나오는거임?

p.s2 서울문화사님들아.. 도저히 못 기다리겠음.. 그냥 빨랑빨랑 국내발매해주쇼..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