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퀄러티등의 것도 있고하지만.. 저야 소위 달빠 즉 타입문 매니아가 아니다보니.. 그렇습니다만..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나오는 히로인들이 전부..


유부녀+로리

뿐이잖아요?ㅠ_ㅠ..못보겠다능..  더욱이 유일한 히로인이라고 생각되는 세이버는..


미소녀가 아니라 미소년이 되었잖아요!!!!!

아무튼.. 그냥 볼만한 신작 애니라고 생각하지만.. 그이상으로는 안보이네요..;; 저에게는요.. 누님이 없다능..

내용은 나름 진지하게 진행되는것 같습니다만.. 시나리오 담당하는 분이 제가 알기로는 굉장히 비극적인 이야기를 다루는데 유명하신 분으로 알아서.. 으흠;; 원래 비극을 좋아하지 않는 저로서는....(이글루스의 고독한별님 포스팅에선가 봐서요;;)

엔위키하위에서 말로만 듣던 벌레굴에 던져진 사쿠라의 모습을 애니메이션에서 보게 되니.. 경악을 금치못하겠네요.. 잔혹해서요..


말로만 들었지.. 이건 뭐.. 어휴.. 설정이 너무하다 싶을지경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가장 미스테리하게 궁금한점..



데릴사위라면서요?

그러면.. Fate/Stay Night에서 나온..


애네 딸이라는건가요?

이거 말이 안되는데.. 그렇게되면 저 여자 나중에 어케되는건가요? 보니까.. 진행에서 알아서 된다고해도 답을 보니.. 에미야 시로와 이 여자애는 이복남매라는건가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