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하야테처럼(ハヤテのごとく!)를 샀습니다. 그런데.. 뭔놈의 만화책이 이리 긴지.. 26권이상이나 있어서..
사람 환장할지경입니다만.. 17권부터 아땅 즉 아테네 관련해서 이야기가 나오던데..
17권과 18권을 보고 나서.. 참 눈물이 순간.. 훌쩍하게되는 슬픈 파트가 있더군요..(사실 그간 하야테처럼을 안산건.. 정히로인이 나기.. 즉 13세짜리 로리 꼬마 히로인과 무조건 연결이라고 해서 안산거임.. 나는 로리가 시러요!)


하야테처럼의 이야기 자체가 원래 주인공의 설정이 사실 너무 비극적이라.. 대놓고 아동학대와 방임을 하는 부모들이니.. 이건 범죄죠..(실제로 저렇게되면 양육권 뺏깁니다.. 한국에서도요 이제는..)아무튼 아테나와 하야테 이야기를 보면서.. 19권 이야기가 너무 궁금하더군요. 18권까지 샀지만..돈이 안되서.. 나머지는 못구한지라.. 나머지는 알아서 봤습니다.(어차피 다음달에 추가로 26권까지 구입예정임.)

아 보고 정말.. 살짝 눈물이 날뻔했네요.. 아땅과 하야테때문에..아무튼..


아테나가 결국엔 나기를 우월하게 되는건가요? 애초에 이미 하렘구성한건 알지만..(애니메이션을 애니맥스에서 해줄때부터 알아봤습니다만..) 애는 처음봐서요;;

엔위키하위에서는 거의 뭐 사실상 진히로인으로 나기를 밀어낼 기세의 히로인이 되었다고하는데..
얘 진히로인으로 사실상 배경굳힌거 맞나요?

애로 굳혀졌다면.. 어차피 하렘에서 더 관심대상인것 같습니다만.. 아무튼.. 로리라서 싫은 것이나.. 최근 진히로인취급받는다는 그 긴 분홍머리인 카츠라 히나기쿠가 좋다고해서 볼라고 했더니.. 왠 빈유캐? 그래서 안보려다가.. 얘 이야기가 있어서 결국 사게되었습니다만.. (원래 마리아랑 엮여지는줄 알았더니 그것도 아니더라구요;)

아무튼 우여곡절끝에 제가 전권을 사게된 히로인이 진히로인으로 나기와 강력대적할 존재인지를 좀 알고 싶습니다.


아땅을 위하여~!!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