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언더 파이어2 즉 KUF2의 제3의 진영인 엔카블로사의 진영이 공개되었습니다. 기원하고 부대들이 공개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킹덤언더파이어2의 경우에는 골드 소위 제1차 영웅전쟁의 배경을 다루고 있는 전략시뮬레이션만을 했었기 때문에.. 이 스토리 내용을 잘 모릅니다. 애초에 XBOX가 없었으니.. 그와 관련된 게임을 못한게 사실이고요.

http://kuf2.hangame.com/cbt/community/devnote.nhn?bbsid=917&docid=4384862

기원 관련해서 내용을 보니.. 게임속에서 봤던 큐리안이 악마가 되어버렸더군요.. 캔달과 문라이트의 경우에도 어떻게 되었을지 궁금하고.. 가장 궁금한건 역시 여자 히로인인 셀린이 살아있는것이지만.. 기원 문제에서는 나오지 않더군요. 게임에서 기대를 해봐야겠습니다만..


여자 히로인의 생존등의 유무가 가장 궁금한것 아니겠슴?ㅋ

어둠의 세기는 제가 보기에는 시간이 사실상 정지된 형태에다가 엔카블로사가 사실상 정신을 통제하여 개개인별을 인정하지 않는 세계의 존재라고 보여져서요. 더욱이 이들 종족 자체를 보면 인간의 변이라는 돌연변이적인 것도 있어서.. 과연 크루세이더 시대에서 빨려들어갔던 존재들의 연계 문제가 과연 어떻게 작용하고 또 이들의 변이를 다시 원래대로 돌아갈수 있게 할것인지등의 여부사항들이나 설정들에 대해 게임의 스토리 중시 입장상 기대될 수밖에 없어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엔카블로사 자체를 싫어하는 입장입니다. 기본적으로 몬스터니까요. 애초에 인간연합 만세론을 외치는 입장에서 뭐 당연하겠지만..

http://kuf2.hangame.com/cbt/community/devnote.nhn?bbsid=917&docid=4384863

문제는..


의외로 인간형태 즉 미적인 모습의 존재도 엔카블로사에 있다는게 매우 신기했습니다. 변이 이야기가 있는 설정이니까요.

부대나 캐릭터 설정 자체만 봐도 어마어마했는데.. 이번에 공개된 사항으로 보자면..


씨..씨X!!!!

이건 핸디캡이 너무 큰 밸런스잖아!!!

입니다요..ㅡ_ㅜ.. 아무리 봐도 애네가 완전 짱인데.. 어케 싸우라는건지 하는 생각마저 듭니다. 애초에 인간연합보다 더 강력하다는 의미는 인간연합에 화약무기를 활용해도 의미가 없다는 생각이 들어보이거든요..ㅡ_ㅡ.. 뭐 기본적으로 소개된 것들 자체가 애초에 다 나온것들이 아니니 좀더 봐야겠지만.. 지금 나온대로 기준을 보면..

밸런스 조절을 심히 요구받을듯 하다는 생각입니다. 나의 인간연합(즉 엘프)을 망치는 제작자는 용서 못해! 이런 느낌을 받았어요.ㅠ_ㅠ..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