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녀석이고 하고 워낙 에반게리온 게임들이 소위

쿠소게(クソゲーム)

들이 많아서.. 그렇지만.. 세가새턴의 이 녀석 둘은 상당히 나름 흥미가 강해집니다. 에바에 관심은 많지만.. 팬수준의 지식이나 인지수준이 아니라서;; 원화나 음성이 사실상 원작 TV판에 상당히 근접해있는 점등이 매력적으로 와닿고.. 원작과 다른 시나리오 구성인데도 상당히 자연스럽게 진행되는 것도 있어서 말이죠.(강철의 걸프랜드를 상당히 재미있게 한 저로서는 나중에 본 이카리신지육성계획이라는 해괴망칙한 원화의 게임등을 보고 경악을 했지만요.)

물론 게임 플레이 영상들 보면 좀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도 있지만.. 가장 핵심은..


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위원장을 공략하고 싶어요..


오직 목표는 하나..


히카리(洞木ヒカリ)를 공략한다.

하앍~ 그놈의 에로게 버릇이.. 에바 게임에서도 절대적 영향을 주는 것 같아서요.. 위원장을 공략한다라는건.. 에로게의 순애물이나 능욕물이나.. 장르를 가르지 않고 변함없는 일인듯..

문제는..


죄송해요 세가새턴도 없고 게임들이 한국정발이 안되었어요..ㅠ_ㅠ..


기본적으로 나온 시점이 바로 반일주의가 강도높은 수준이 강력했던 김영삼 행정부 시절인데다가.. 당시 김영삼 대통령이 일본문화의 전파에 매우 부정적인 입장이셔서 그랬다는군요.. 아이고..ㅠ_ㅠ..
해보고 싶지만.. 플레이 한 일본인들 영상이나 구경하는 처지라니..아이고 대고..


유일하게 NTR에 가장 흥미가나는 히로인이 아닌지..
(뭐?)


P.S 신극장판으로 보자면 NTR도 아니지만..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34,806
Today : 55 Yesterday :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