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까 공개를 했더군요.. 역시나 예상대로 상-중-하로 나뉘어져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 공개노트도 사실상 전부 공개한게 아니라고 하니.. 좀더 지켜볼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만.. 기존에 트레일러 영상등에서 보여준 것에서 크게 변화한 모습은 없더군요. 특히 인간보병의 경우.. 그놈의 스페인의 테르시오풍에서 벗어나지는 못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점이 안타까운게 현실이긴 한데.. 공식사이트에서 제작진의 의견을 보면 코스튬 관련해서의 기능이 있을것 같더군요. 그래서 한번 지켜봐야할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봤자.. 본인은..

엘프 부대로만 싸울거라능..

그거슨 만고의 진리!


입니다. 이번에 나온 엘프부대들도 초기 트레일러 영상과 다르게 이미지가 좀 개선된 부분이 있더군요. 혹은 업그레이드 형태일수도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형태인지는 몰라도 각각의 변화적 모델 두가지를 갖고 있는게 현재 공개된 이미지입니다. 코스튬을 얼마나 넣어줄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한복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모에화 구군복을 입은 모습도 즐겁긴 마찬가지니까요. 코스튬에 더 추가를 한다면 엔드워의 부분적 기능이긴 하지만.. 자기가 갖고 있는 부대별로의 머리스타일-눈스타일과 같은 스타일 전반의 코스튬도 있으면 어떨까 생각이 들더군요.(아~ 인공학원의 영향이란 말이련가~ㅋ)

엘프부대에서 가장 눈여겨 볼만한건 새로운 병과인 블레이드댄서 같습니다. 아무래도 인간보병의 장검병에 비견되는 듯 하더군요. 뭐 신속성이 더 빠른 쌍검병과이지만요. 장검병의 경우 기존에는 인간보병 디자인이었는데 좀 디자인이 변화했더군요. 창병이 나온다는것도 나름 흥미있어 보였습니다. 중기병도 디자인에 조금 변화가 있어보이고 해서..

아직 미공개된 부대들은 어떨지 참 궁금증 유발밖에 안되네요. 그리고 특이하게 마법사부대가 따로 나왔더군요.


기존의 소개영상 보면 메테오나 볼케이노등이 엘프부대가 쓰던데.. 마법사부대가 따로 나왔다는건.. 흥미롭다고 봅니다. 문제는 분명히 애네 근접전등에서 약해서 정말 조심히 운영해야할 존재가 될것 같아서;; 에프터 데빌포스와 같은 형태가 될것 같다는 생각도 들기도 합니다.

그래도..Witch 혹은 Sorceress가 있다는 것은 중요한 포인트겠지요? 웃흥~


그리고 저 다음이 언제일지는 모르겠지만.. 엔카블로사 사실상 KUF2의 먼치킨 격의 존재에 해당할 정도의 문제 진영으로 개인적으로 보는 부대소개가 나올 예정이라는 점이 기대된다고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