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권주자 론 폴 "한국, 일본에 미군 왜 두나"


기사보고 느낀게 뭐냐면.. 누가 괴짜라고 불리우는 사람 아니랄까봐 괴짜다운 소리를 한다라는 생각과 함께..


웃겨서요..

스스로 서태평양의 미국의 영향력 상실의 고립주의 발상이라니..ㅋㅋㅋ 아주 대놓고 미국에 중국위협론의 최악의 상황을 스스로 만들어주는 이유가 뭘지 의문입니다.ㅋㅋ 진짜 미국인 입장에서 봤을때 기준입죠. 중국이 커가는데 지 영향력 지키지도 않고 포기하면 나중에 자기가 들어가기 힘들다는거 아는지 모르는지..ㅋㅋㅋ

어디서 저런 괴짜를 공화당이 대선후보로 내세웠을지는 개인적으로 미국도 다되어가는건가.. 라는 생각을 하게되네요.ㅋ 저 인간이 대통령되고 나면 딱 좋은게.. 한국은 이제 중국으로 넘어가면 쉬울듯.. 일본은 극우파의 이념이 정치현실화가 되어서 일본의 군사대국화의 노골화와 미국의 통제를 벗어나는 형태의 엉망이 되어가는 동북아 탄생~ 너무 기대됩니다..ㅋㅋㅋ

아주 대놓고 하와이 서쪽(미국기준)은 중국에게 드리겠사옵니다~ 이 지랄을 떨고 있네요..ㅋㅋ 그짓한번하면 이제 NATO끝.. 이제 미국은 먼로주의시대때의 1820년대 고립주의로 돌아가는겁니다!!! 하하하~ 아니 그때보다 더 심각해질지도 모르겠군요. 멕시코의 국경차단도 이제 고립주의적으로 본다면 되니..

미국 쇄국!
(Carry out a closed-door policy U.S.A)

철저하게 미국인 입장에서 생각한겁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ㅉㅉㅉ
    2011.07.25 16:09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 미국이 해외에 이곳저곳 주둔하고 10년간 전쟁하면서 쓴돈이 얼마인지나 아십니까?
    작년에 아프간파견마치고 돌아왔는데 그돈으로 현재 미국재정적자 다 채우고도 남는수준입니다.......
    • 2011.07.25 16:25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미군이 해외에 주둔하는 이유는 그들의 집단안보체제의 공고화를 위해서입니다. 강대국의 위치에서 국제정치를 행할때 정치적 연루성을 위해 자국의 동맹국들을 결속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군사안보협력을 하는 문제를 왜 해외주둔이라는 방식과 그것으로 상호방위조약을 통한 협력을 추구하는지 모르시나요?

      미국은 강대국의 입장에 있는 겁니다. 자신의 영향력을 유지할 의무를 갖고 있는 국가라는 소리에요. 아시겠나요? 역사적으로 왜 고구려가 말갈이나 거란등의 고구려 영향권과 간접지배지역에 군사를 배치하고 관리를 파견하여 간접통제를 한 이유가 뭔지 고대역사를 보고도 모르십니까?
  2. 브람스
    2011.11.04 10:35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 미국이 어떻게 돌아가는 나라인지 알고나말하시는겁니까,? ,그렇다고칩시다,해외주둔당연히 필요합니다,저 코소보,아프간,이라크 ,독일 , 군생활 10년하면서 다돌아다녔습니다.강대국의 위치라 해외주둔당연히 필요하다,?자야 지금 미국시민이지만 아프간에 폭탄퍼붓고 해서 이득보는건 핼리버튼이나 록히드마틴같은 기업들이지 저같은 평범한 군벌들은 명분도 없는전쟁에 죽어나가는겁니다
    • 2011.11.04 14:12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저기요. 그쪽이 미국시민입네 어쩌네하시는데.. 전혀 신뢰성 없는 발언하시면서 이야기 만드시는거 그리 좋은거 아닙니다.

      님의 의견이 뭔지는 알지만.. 전혀 신뢰성 없는 자기 소개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미국에 군벌이 있었군요?어디서 아고라 화법을 운운하시는지 개인적으로 정말 황당하거든요?

      왜 당신 말이 웃긴줄 알아요? 위에 쓴 작자와 똑같은 언사를 해서에요. IP만 다르지.. 더욱이 이 아이피를 확인해봐도 그쪽의 언사는 신뢰도가 극히 낮아요.
  3. 2011.11.04 14:14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한국에 살면서 미군사칭하고.. 대단하십니다. 언사도 똑같고..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48,672
Today : 156 Yesterday : 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