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암흑동맹 부대 관련해서 소개가 나오면서 등장한 다크엘프 궁기병입니다. 암흑동맹의 꽃 다크엘프 히로인들 부대가 하나 추가된 것은 게임을 하고자 하는 저로서는 긍정적인 느낌입니다.

다크엘프 보병-궁수-기병-궁기병 4가지의 종류의 부대 탄생이 매우 흥미롭네요.. 그래봤자 본인은.. 인간연합의 엘프부대만을 선호한다능..ㅋㅋㅋㅋ


사실 저는 킹덤언더파이어 골드를 기준으로 본다면 다크엘프들 그리 튀어보이지는 못했다는게 저의 생각입니다. 하지만 킹덤언더파이어2에서는 이번에 공개되었듯이 나름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는 모습을 볼수 있는것 같습니다.뭐 이미 주인공으로도 다크엘프 히로인이 존재하고 마검사라는 클래스의 주인공도 다크엘프라는 점에서 부대들의 특성도 그에 맞추어진 느낌입니다.

사실 골드에서는 부메랑 던지는 애 정도로 기억되던 다크엘프인데 이제는 당당한 주연이 된 점이 의미심장하니까요. 물론 미의 종족 엘프라서 암흑동맹을 하게 된다면 무조건 다크엘프 올인이겠습니다만..

저는 어디까지나 인간연합의 엘프들이 더 좋다능..ㅋㅋㅋ 하루빨리 인간연합부대 소개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