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개인적으로 에로게 장르들을 하지 않는 장르의 기준이 있습니다. 에로게도 정도를 벗어나면 용납하지 않는 입장이기 때문에 말이죠. 아무리 남성중심주의에 강간에 하렘등을 용납하더라도 게임이기 때문에요. 최소한 에로게를 하는 것에서의 기준은 각각 갖고 계시는게 보통입니다.

그것에 대해서 이번 포스팅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어디까지나 제 취향기준입니다.

1. 후나타리 or 트랜스젠더.

개인적으로 여장남자에 대해서 그냥 패러디로는 웃고 넘어가는 편입니다. 미소년도 좋게 보는 편이죠 하지만..

http://coldice.egloos.com/2767372

이런것 때문에 에로게에서 거의 용납을 안합니다. 특히 에로게에서 여장남자에 대해서는 저는 각종 악성편견을 갖고 있죠.(그렇기 때문에 실키즈(Silky's)사의 学園催眠隷奴에서 트랜스젠더 히로인만큼은 죽어도 플레이하지 않았던 것이기도 합니다.


게임 중반까지만해도 남자였던애가 여자 히로인 되어서 공략히로인되면 하실수 있으시겠음?

게임이지만 도저히 못하겠음..ㅡ_ㅡ.. 남자였던 녀석을 붕덕하는 것 자체를 도저히 받아들이지 못하겠더군요.

2. 일반 하드코어물..

하드코어물 즉 고어물같은 거죠. 예를 든다면 이제 リバ原あき원화가의 작품중 하나인 凌母 -Maternity Insult-라든지..TinkerBell사의 蠱惑の刻(こわくのとき)이라던지..桜島サロマ子원화가 작품 대부분이라든지등 뭐 여자 생식기에다가 이상한 말도 않되는거 처박아두는 고어물 H이벤트라든지 蠱惑の刻의 경우 특히 어느 히로인 엔딩부분에 남자 생식기로 눈을 찔러버린다던지..하는 잔인하기 짝이 없는 H이벤트의 고통을 배가하는 장르도 싫어해서 고개를 저는 편입니다. 아닌말로 아무리 능욕물 장르를 한다지만 뭐 말같지도 않게 팔뚝을 집어넣는다는지 그이상의 요상한 극단적을 사실상 신체장애적 고문을 수반으로 하는 H이벤트가 정당한 것인지 그것부터 의심스럽거든요.

그나마 강도가 낮다는 SM도 싫어하는 저인지라..BISHOP사의 그 SM물에 대해서도 차후 포스팅을 하겠지만 비판적입니다.

3. 촉수 하드코어물..

촉수물에 대해서도 관대한 편인 저로서도 의문인 하드코어물을 적용하는 경우가 굉장히 불쾌할때가 많습니다. 예를 든다면 여성 가슴 안으로 파고들어가서 난리를 치는 H이벤트라든지 H이벤트 끝나면 막 사지를 찢는다던지 하는 촉수물 있습니다. 촉수물도 촉수물 나름이지.. 좀 수위조정도 안되게 막 로리형태의 히로인으로 장난질하고 하는거 보면 상당히 불쾌한 편이죠. 요상하게 촉수물의 경우 로리=촉수를 무슨 공식화해서 능욕물 하드코어를 만들어버리는 탓에 그렇더군요.  아무리 촉수물도 그냥 플레이한다지만 막 극단화하는 게임들 장르가 있습니다. 볼때마다 성가신다는 느낌입니다.

4. 애널(Anal)물..

개인적으로 아무리 성인용 게임이라지만 ADIS 부추기는 장르라는 느낌입니다. 뭔 조임을 더 받으려고 그 항문으로 하는 H플레이를 만드는지는 모르겠지만.. 상당히 성가신 장르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이거 뭐 대놓고 ADIS 부추기는 꼴이니 원..

5. 역사왜곡 개드립.

대표적으로 엘프사의 모 작품부터 시작해서 최근작품인 우익성향의 개드립 문제인 =대제국(大帝国)= 둘다 안했어요 참고로..저는.. 왜인지는 당연한거겠죠?

마치며..


에로게 자체의 평가는 이렇지만..


언급한 사항의 문제들이 워낙 수위들이 엄해서 올리지는 못했습니다. 이런식으로 텍스트 형태는 제가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닌지라.. 워낙 에로게의 남성중심주의적 사고로 편향해서 이야기한것이기도 합니다만.. 에로게도 지킬 정도를 넘어가면 결국 게임에 대해서 눈쌀을 찌푸려질수 밖에 없는게 현실입니다.

물론 순애물을 제외한 형태에서의 능욕물 에로게 자체가 폭력적이고 파괴적인 성행위를 소재로 다루었다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만.. 그렇다고해서 저 개인적으로는 위에 언급된 기준에 대해서는 상당히 부정적으로 보기에 한번 써보게 되었습니다.

어차피 에로게의 정통과 진리 그리고 정도라는 것은요..

 


이분의 행동물이 진정한 정도의 기준이랍니다 후후후..

그것이 진정한 에로게라능!!!!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