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돌아와서 드러눕는 유우.

이제 프롤로그에서 연결되어서 유우는 전철을 타고 자신의 집에 들어옵니다. 그리고 그저 침대에 누워서 평소와 같이 쉬고 있을뿐입니다.그리고 자기 푸념을 하면서 주인공으로서의 소개를 하게 됩니다..

[ 천장을 응시하자, 잠깐 사이 멍해진다. 별로 약속도 없고, 하는 일도 없다. 집에 돌아오면 매일 이런 상태였다. 아사쿠라 유우···, 매우 평범한 고교생. 이렇다 할 능력도 없고, 다만 매일을 보드게임으로 보내고 있다. 하루 종일, 그리고 매일같이..조용히 그저 시간이 지나가는 것만 기다리고 있다. 뭐, 바이트(아르바이트)도 하면 되지만, 따로 돈이 부족한 것도 아니다. 목적도 없게 바이트 했더니, 곧바로 포기하고 관뒀기 때문이다. ]

주인공이 지금까지 처한 현실을 보여주는 설명을 볼수 있습니다. 이러면서 멍하니 있다가 유우는 심심해졌는지 마츠이(친구)로부터 빌린 책을 보려고 가방을 열게됩니다.


멍하니 열었다가..


충격!

있어야할 자신의 물건들이 없어진 것을 유우는 확인하게 됩니다. 자신의 물건들이 아닌 매우 낯선 물건들밖에 없는 현실에 혼란스러워 합니다.

유우 「아니, 이것은 내 가방이 아냐!」

가방안에는..


문제의 권총 M1911A1

이 권총에 대해서 의문을 갖기 시작하는 주인공 유우는 권총을 한번 집어보게됩니다. 마치 뭔가 느낌이 오는듯한 신비로운 권총을 보면서 그는 시험사격을 해보게 됩니다. 마치 흥분과 기대 그리고 진짜 살인무기에 대한 공포감을 느끼면서 권총을 집고 목표물을 향해 사격합니다.


탕!

장난감 총이라 마음을 스스로 진정시켰지만 진짜 살인병기라는 사실에 놀라워합니다. 그리고 총탄이 나간 자리를 확인하고 벽에 박혀 엉망이되어있는 총탄을 꺼내서 확인합니다. 진짜 총기였다는 사실에 고교생인 유우는 당황스러워합니다. 가득이나 모든 것이 귀찮아하는 남자아이에게 이런 물건은 위험하기 짝이없는 일에 휘말릴 가능성이 컸기 때문입니다.


결국 좀더 알아보기 위해서 가방을 조사합니다. 가방 안 속에는..

[나는 가방의 내용을 재차 확인했다. 안에 있는 것을 하나하나 조사해 갔다. 하지만, 자신의 신분이 밝히는 것 등, 물론 들어가 있지 않았다. 당연하다면 당연이라고 할 수 있다.
신경이 쓰인 것이라고 말하면, 다발로 있는 만엔권과 휴대전화가 삽입된 핸드폰 홀스터···. 그 뒤로는 종이에 싸인 네모진 상자의 같은 박스가 1개···.]


이런 것들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는.. 밀봉된 상자도 또하나가 있습니다.


밀봉된 상자.(첫번째 선택지문)

여기서 각 에피소드의 중요한 선택지문의 기로에 서게됩니다. 이것을 열것이냐 안열 것이냐?! 경찰편의 경우 이것을 여느나 안여느냐에 따라서 생사가 갈립니다. 경찰편은 총 엔딩이 1/2/3인데.. 그중 히로인과의 엔딩 즉 모리카와편은 2/3입니다.
안을 열다를 선택하면 바로 이것이 나옵니다. 본 포스팅은 엔딩3를 하는 포스팅이기 때문에 엔딩3로서 가는 선택지문을 합니다.


의문의 비디오.(두번째 선택지문)

비디오를 볼 것이냐 안볼것이냐의 선택지문이 추가로 나옵니다. 역시 위와 마찬가지로 안본다라고 선택하면 역시 마찬가지로 배드엔딩을 타게됩니다. 비디오를 키면 처음에는 나오지 않습니다. 여기서도 선택지문이 갈리게 되는데..


비디오를 틀고..(세번째 선택지문)

비디오가 처음에 안나오기 때문에  역시 선택지문이 갈립니다. 끌것이냐 아니면 계속 켜둘 것이냐.. 물론 당연하게 엔딩3 에피소드 루트로 가려면 당연하게 그냥 켜둔다로 가야합니다. 켜둔채로 이제 유우는 침대에 누워서 여러가지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스스르 잠에 들고 말죠.


[ 나는, 얼굴의 근처에 있는, 콜트에 시선을 옮겼다. 손을 뻗어, 손이 콜트에 접한다. 손가락 끝이, 그 차가운 철제에 닿았다. 처음으로 잡았을 때로부터 눈치채고 있었지만, 이 권총에 접하고 있으면, 무엇인가 이상한 기분에 취하는 느낌이 들었다. 하지만, 그 애매한 감각은, 잘 표현할 수가 없지만, 묘하게 나를 침착하게 해 준다. 나는, 그 차가운 촉감을 손가락 끝으로 느끼면서, 눈을 감았다.

그 순간, 나의 눈시울에 있는 광경이 비추어져 간다. 거기에는, 내가 있었다. 새빨간 하늘아래, 내가 서 있다. 혈우가 내리고 있었다. 붉은 하늘은, 그 피의 색으로 물들어 보였던 것이다. 나는, 혈우 안에서,  매서운 눈으로 무엇인가를 찾고 있었다. 그 눈이, 무엇인가를 찾아내면 반드시 멈춘다. 그리고, 내 손에 잡혀있는 콜트가, 천천히 그 방향으로 향해졌다.

-탕!

탕-이라는 소리와 함께 비의 노이즈가 섞여, 딱딱한 총성이 울렸다. 시선의 안쪽에서, 여자가 넘어지는 것이 보였다. 나는, 넘어진 인간에게 다가간다. 아직 숨이 있다. 그 여자는 나를 보면서, 「살려줘」라고, 허약한 소리로 말했다. 나는 히쭉 웃으며, 총구를 그 여자의 머리를 향해 방아쇠를 당겼다. 탕이라고 하는 굉음과 함께, 여자의 머리가 새빨갛게 물든다. 여자는 어떤 짓을 해도 움직이지 못하게 되었다. 나의 등골에, 움찔움찔하는 무엇인가와 함께 말할 수 없는 감각이 밀려온다. 그것은, 공포나 경이와는 다르다, 무엇인가 다른 감각.. 아직 알지 못하는, 새로운 감각이다.

나는, 그 느낌과 감각을 원하며, 또 그 감각을 요구하며, 새로운 표적을 찾았다. 그리고 나는 울부짖는 인간들을 가차 없이 쏘아 죽여 간다. 도망치거나 망설이는 사람들··· 자비를 청하는 사람들··· 그러한 사람들은, 내가 일순간 집게손가락에 힘을 집중하는 것만으로, 푸드득 넘어져 간다. 이윽고 나는, 마치 사냥이라도 하듯이, 그 행위에 몰두했다. 총을 겨눌 수 있었던 인간은, 나의 기분 내키는 대로 다음의 순간에는 이제 이 세상에 없을지도 모른다. 그렇게 생각하며, 마치 신이라도 된 같은 기분이었다.나는, 피의 융단 위를 걸어간다. 사람들의 단말마 비명소리가, 마치 광시곡과 같이 영향을 주며 걸어간다. ]

꿈속의 이러한 살인의 쾌락 즉 파괴의 본능의 쾌락속에 있는 자신을 보게되면서 꿈속을 유우는 헤매게 됩니다. 그리고 누군가의 소리에 순간 잠을 깨게됩니다. 스스로 꿈속의 쾌락을 비웃으며 나가자 여동생과 엄마가 돌아와있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그리고 다시 방으로 들어서자 비디오가 뭔가 재생하고 끝나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됩니다. 놀란 유우가 다시 되감기를 하여 살펴보자 영상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암살 지령을 내리는 비디오!

[ 남자 「안녕한가 헌터군. 이번 너의 임무이지만···.」

그것은, 마치 외국 드라마의 1회 방송의 프롤로그와 같은 설명의 대화가 시작했다.

유우 「어, 어?···이것!?」

남자 「그것은, 어느 인물을 제거하는 일이다. 그 인물은 이 남자다.」

남자의 소리는 그렇게 말하면서, 새까만 화면에 팍하면서 화상이 나왔다. 그 화면에는, 본 적도 없는 남자가 비치고 있었다. 남자의 옆에는, 나와 같은 정도의 나이의 소녀가 비치고 있다.

남자 「이 남자의 이름은 쿠마가이 켄오. 자위대의 육상막료간부의 병기고문이다. 함께 보이고 있는 것은 그 남자의 딸이다. 이 남자는 관서의 광역 폭력단, 메쵸(명징)회에 자위대의 물자부정유출을 하고 있는 인물로, 그 메쵸(명징)회와 대립하는 폭력단, 유휘(유키카이)회는 그것을 좋게 생각하지 않아. 거기에서는 네가 나설 차례다.

쿠마가이는 매월 17일에, 메쵸(명징)회로부터 돈을 받기 때문에, 딸과 함께 다이토화호텔에 일박한다. 딸은 경찰의 눈을 속이기 위한 기만적 요소일 뿐이다. 계획에 지장은 없다. 쿠마가이의 체크인은 오후 9시, 그는 10시에 메쵸(명징)회의 거래를 행한다. 그때까지 신속하게 계획을 실행해 주었으면 한다. 이미 동호텔에 방을 준비해 있다. 너는 거기에 묵고, 처리와 함께 체크아웃하면 된다.

그 일로 이번은 또 한사람 백업을 준비했다. 상당한 경험자이니까, 경험이 적은 너라도, 편한 일이 될 거다. 코드네임은 엔젤, 그녀와는 전날에 합류해라. 시간은 오후 9시, 장소는 신중앙공원, 분수앞. 그녀는 가슴에 흰 날개를 붙이고 있으므로 그것을 표식으로 보게. 이상이다. 참, 너의 신상에 무엇이 일어나도, 당국은 일절 관여 하지 않는다. 건투를 빈다.」]

암살지령의 메세지에 유우가 엄청난 일에 자신이 휘말려있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런 엄청난 일에 휘말리는 과정속에서는 주인공 유우는 여자타령입니다.


쿠마가이 마이 등장!

[ 나는, 남자의 근처에 비치고 있는 소녀를 봐 놀랐다. 그 아이에게는 본 기억이 있었다. 같은 학년의 아이다. 이름은 쿠마가이 나미. 용모 단려, 두뇌 명석과 최고의 여학생으로 어디가도 없는 소녀로 학교내에서도 유명한 존재다. 물론 나의 같은 평범한 남자애와는 안면이 있을 리도 없고, 같은 클래스도 된 일이 없기 때문에, 그녀가 나를 알고 있을지 어떨지는 자신이 없었다. 부자의 집의 아가씨라고는 듣긴 했었지만, 설마 이 아이의 부모가 범죄 비슷한 일로 돈을 벌고 있다고는···. 아마 이 아이는 모르겠지. ]

이와중에도 여자는 밝히는 주인공의 모습의 필자는 경탄을 아니할수 없습니다. 후후후..  아무튼.. 다시 주인공은 이 살인지령과 경찰신고 두가지를 갖고 고민하기 시작합니다. 문제의 날은 바로 오늘이기 때문입니다.


고민하는 주인공(네번째 이자 최종 선택지문)

결국 사건에 휘말린것에 대해서 고민하다 처음 생각했던대로 경찰에게 이 사건을 알리기도 합니다. 다만.. 이걸 그대로 경찰에 갖고 갈수 없기에 우선적으로 비디오에 나온 그 엔젤이라는 존재를 먼저 알리기로 합니다. 설령 장난전화라고 생각되어도 조사는 해볼것이다라는 생각과 함께 전화를 하게 됩니다.


경찰에게로..

무작정 전화를 하고 끊고 나서 유우는 이제 가방에 물건들을 갖고 집을 나섭니다. 엄마가 걱정스럽게 묻지만 유우는 금방갔다오겠다고 한다음 집을 나서게 됩니다. 자 이제부터 모든 선택지문에서 에피소드를 완성해갔습니다. 이제는 경찰편 엔딩3를 즐기는 일만 남은 포스팅과 19禁 CG가 기다리고 있군요.

플레이 리뷰를 하면서 이 부분은 계속해서 나올것 같군요.^^ 선택기점의 이곳이 가장 중요한 에피소드가 무엇이냐를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다음편에서 계속..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