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ミックメガストアDEEP Vol.006 2016년 11월에 나온 신작 에피소드 エレクトレア 정보를 확인했습니다만.. 깜짝놀랐네요..


왜냐하면...



세계관이 과거 나온 단편작하고 통합+연결되어있다는 점입니다.


내용은 VR을 이용한 가게에서 수상한 정보가 있어 여기자가 체험하여 기사를 쓰려고 하다가 역으로 이제 타락하는 과정화의 시작을 알리는 겁니다만.. 이게 세계관 이야기가 나오는가 하면요.. 바로..


=私の新世界=라는 제목으로 COMIC メガプラス 2007年06月 잡지에 출간된 단편과 연결이 된다는 겁니다.



유부녀물이 아니라는것이 환호성을 지르고 싶은 작품이지만.. 단편만화의 형태를 그대로 이어가서 외전 혹은 후속작 형태로 간 전개가 흥미롭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연결되어서 전개하는건 たいらはじめ작가의 BAD MOON이나 クリムゾン작가의 クリムゾンガールズ 시리즈도 있지요. 사실상 단편에피소드를 연결하여 나오는 작품은 좀 드문데 이번에 나왔다는 것에서 흥미돋는 일이라서.. 계속 현재 지연되고 있는 七彩のラミュロス 3권에서도 엄청나게 새로운 에피소드들이 있어서 그런건가 하는 생각을 합니다.


사실 장편 상업지-동인지 작가들보면 은근히 자기 작품들의 세계관을 연결해놓는 경우가 종종 보는데 山文京伝작가의 작품에서는 그게 은근히 나오기에 모르고 지나가는 경우들이 있는지라.. 흥미롭다라는 생각만 듭니다.ㅋ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